광고리뷰

한국야쿠르트 7even TV광고 리뷰

작성자 정보 없음2014-04-15
한국야쿠르트 7even TV광고 리뷰
이제 유산균의 시대에서 프로바이오틱스의 시대로!
한국야쿠르트가 1971년에 출시한 ‘국내최초 발효유, 야쿠르트’로 우리나라에 유산균의 시대를 열었다. 그 이후로 시대의 트렌드와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유산균 제품들을 만들어왔고, 지금은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장 건강을 위한 음료로 자리를 잡았다. 요즘 유산균 제품이 건강에 미치는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아지면서, 현재 우리나라에는 전통적인 건강 제품인 비타민, 홍삼 등 보다, 앞다퉈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들이 선보이면서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42년 유산균 과학으로 완성한 프로바이오틱스!

발효유 업계에서 타 경쟁사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국내에 유일하게 존재하는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가 있다. 이 곳에서는 한국인에게 가장 적합한 발효유 개발을 위해 오랜 기간 끊임없이 유산균만을 연구해 왔다. 이는 여태까지 외국으로부터 유산균 수입에 의존해왔던 타 발효유 업체들과는 접근 자체가 전혀 다르다는데 그 의미가 있다. 그 결과 갓 태어난 우리 아기의 장에서 찾은 7가지 1000억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7even’ 제품을 출시하기에 이르렀다. 이제 변비 등의 장 건강에만 국한되었던 유산균의 개념에서 벗어나, 장 건강을 통한 신체의 건강 개념으로 확대되었다. 이는 프로바이오틱스가 장 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생성해 우리의 건강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42년 유산균 과학의 종가, 한국야쿠르트가 최초로 7가지 1000억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7even’을 출시하면서 현재 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대세남’ 김우빈 한국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와 만나다!
2014년 새롭게 시작한 ‘7even’ 캠페인에서, 요즘 가장 핫 한 배우인 김우빈씨를 광고모델로 영입하였다.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영화와 드라마 작품들을 통해 다양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매력을 선보여왔고, 이에 현재 중국을 비롯해 동남아시아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외의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광고모델을 수락한 김우빈씨는 열정적인 자세로 7even TV광고 촬영에 임해 스태프 모두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 촬영장에서도 김우빈씨와 함께 촬영하는 상대 파트너, 아기 모델들에 대한 배려와 마음 씀씀이에 모두의 주목을 끌었다. 또한, 단시간 촬영 콘티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통해 부드러운 눈빛과 밝은 표정 연기로 완벽하게 역할을 소화했다. 자칫 소비자들이 민감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아기라는 광고 소재를 김우빈씨를 통해 신비롭고, 경이로운 분위기로 표현한 연기력에 찬사를 보낸다

한국야쿠르트 ‘7even’으로 시작하는 건강한 습관!
2014년 4월, 한국야쿠르트 ‘7even’ 캠페인으로 다시 한번 건강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장 건강을 통한 신체 건강은 결코 하루 아침에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이번 기회에 ‘7even’ 캠페인 광고를 확인해 보시고, 여러분의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