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Poste: Intégrez le courrier publicitaire à votre CRM
2024-04-08
0
0
0

COPY

[자막]다이렉트 메일 캠페인을 운영하는 것이 이메일처럼 간단하다면?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모든 멀티 채널 운영을 관리 할 수 있다면? 모든 도구가 마케팅 자동화에 맞게 조정 된 도구로?몇 번의 클릭만으로, 당신은, 당신의, 광고, 메일, 캠페인을, 만듭니다., 클릭, 당신은, 당신의, 캠페인을, 보낼, 대상, 잠재 고객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옴니 채널, 새로운, 경로, 이메일, 캠페인, 워크 플로우를 기반으로, 새로운, 경로를, 구축하고, 메일, 세그먼트를, 추가, 2 일에, 가장 적합한, 매체, 출력, 2 일에,캠페인에, 당신은, 당신의, 선택, 파일, 그램, 5 계획, 완료, 콘텐츠, 당신은, 모린, 부인, 광고, 슈퍼 제안, 통합, 6 주소, 전송 속도, 빠른, 최소 100 배, 당신은, 배달, 속도를, 설정하고, 메일은, 프로그래밍, 모든 것이 자동화됩니다 :, 인쇄에서 배달까지 ..,대시 보드에서, 광고, 메일, 캠페인을, 모니터링, 365,268, 쉽게, 광고, 메일, 캠페인을, 쉽게, 관리하고, 커뮤니케이션, 계획에, 통합하기위한, 모듈, 멀티 채널, 잠재력, 지금부터, 모든, 도구를, 덕분에, 캡 메일 링, 플랫폼, 솔루션, 라 포스 트, 비즈니스, 사용

수정(평균300내공)

장르

TAG 검색어를 선택 후 재검색 버튼을 클릭하세요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