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0
0
1
COPY
계절에 따라 판매에 영향을 받는 식품을 계절성 식품이라고 부르는데 아이스크림이 대표적인 그 예입니다. 겨울에는 최대 마이너스 50%까지 판매량이 급감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영국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은 한편의 영화도 같은 마케팅으로 겨울의 이 공식을 깨보셨는데 어떤 내용인지 함께 보시죠 매그넘은 겨울이 단순히 추위를 버텨야 하는 계절이란 인식에서 벗어나 잠깐씩 비치는 작은 햇살을 찾는 과정에 집중했어요 파인드 유얼 썸머 캠페인은 바로 그 순간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이들의 모습을 예술적인 것으로 담아냈습니다 그리고 그 찰나의 순간을 담고자 특정 시간 특정 장소에서 기다리고 또 기다렸어요 정확히 오후 3시 14분이 될 때까지 말이죠 참고로 천사의 수 314는 기쁨과 휴식을 뜻합니다 이 멋진 컷들은 영국에서 5개 광고 및 신문, 매거진 등에 게재되었고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그리고 디지털 오계광고에서는 특별한 내용이 표기되었는데 햇볕이 몇 시, 어느 장소에 드는지 알려줬어요 태양의 위치를 추적하는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해 한치의 오차도 없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전광판에서는 햇볕이 드는 시간에 휴대폰을 갖다 대면 할인 쿠폰을 메시지로 보내주었습니다 감각적이면서도 따뜻했던 이번 캠페인은 비수기 시즌 중 약 66% 매출 상승이라는 역대 최고 실적을 올렸고 칸 국제 광고제 아웃도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아이스크림 하나로 예술을 하고 겨울에 판매량까지 높였으니 어쩌면 당연한 결과였겠네요. 참고로 이번 작품은 MJZ 필름의 후한 카브랄 감독이 맡았습니다. 흑백으로 촬영한 의미에 대해 어둠은 초콜릿 코팅을 빛은 그 속에 들어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의미한다고 전했습니다. 후한 카브랄 감독은 상징과 비유 그리고 감각적인 연출을 통해 제품 광고를 예술의 경지로 끌어올린 인물인데 말이 나온 김에 제가 좋아하는 이케아 광고로 마무리하겠습니다 2014년 작품으로 셰익스피어의 희곡인 더 템페스트의 대사를 스크립트로 사용한 것이 인상적이네요 우리의 경쟁은 이제 끝난다 이것은 내가 전해준 것처럼 모든 건 영혼이었다 그리고 물에 녹았다 얇은 물에 그리고 이 시선의 바지 없이 그는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의 주인공이 되었고, 그
[자막]영향을 받는 식품을,Seasonal Food,[계절성 식품]이라고 부른데,아이스크림이 대표적인 그 예임,아이스크림이 대표적인 그 예임,겨울에는 최대,-50%,판매량이 급감한다고 함,하지만영국의 아이스크림 브랜드,[매그넘]은 한편의,영화와도 같은 마케팅으로,겨울에이 공식을깨부쉈는데,EUPHORIA,WONDER,CHILL,어떤 내용인지 함께 보시죠,EUPHORIA WONDER,추위를 버텨야하는,계절이란인식에서,벗어나잠깐씩 비치는 작은,벗어나잠깐씩 비치는 작은,햇살을 찾는과정에 집중했음,[Find your summer] 캠페인은,Find your summer,바로그 순간 달콤한,아이스크림을 즐기는 이들의 모습을,그리고 그 찰나의 순간을 담고자,특정 시간, 특정 장소에서),기다리고 또 기다렸음,정확히 오후 3시 14분이 될 때까지),정확히 오후3시 14분이 될 때까지),Angel Number 314,참고로천사의 수 314는,기쁨과휴식을 뜻함,Find your summer,이 멋진 컷들은 영국에서),옥외광고 및 신문, 매거진 등에,Find your summer,MAGNUM,게재되었고 소비자들의,마음을 움직였음,Find your summer,MAGNUM,Find your summer,그리고 디지털 옥외광고에서는 특별한,12:09 pm to 1:43 pm,(내용이 표기되었는데,,Find your summer,Pollockshaw Rd & Nithsdale Rd,햇볕이 몇 시,7:55 am to 8:35 am,어느장소에드는지 알려주었음,NITHSDALE,ROAD,태양의 위치를 추적하는,22/03/2024,GOW,GL GOW,한 치의 오차도 없는,Find your summer,MAGNUM,GXO,12:51 pm to 1:12 pm,정보를 제공할수 있었음,Find your summer,MAGNUM,Whaft St & Welshpool Rd,1O 2:01 pm to 4:16 pm,Whaft St & Wwelshpool Rd,전광판에서는,Find your summer,Stevenson St & Green St,03:17 pm to 4:00 pm,Clear Channel,햇볕이 드는시간에,휴대폰을 갖다 대면,13:14,할인 쿠폰을 메시지로,보내주었음,감각적이면서도 따뜻했던),이번 캠페인은,비수기 시즌중,Highest Low Season In History,약 66% 매출 상승이라는,_+66.3% SALES,칸 국제광고제),[Outdoor] 부문에서,대상을 수상했음,MAGNUM,어쩌면 당연한 결과였음,참고로이번 작품은,[후안카브랄] 감독이 맡았음,Juan Cabral,[후안 카브랄] 감독이 맡았음,흑백으로 촬영한 의미에 대해,어둠은 초콜릿 코팅을,빛은 그 속에 들어있는,Source: CADBURY,[후안 카브랄] 감독은,상징과비유 그리고,Source: CADBURY,감각적인 연출을통해,Source : CADBURY,제품 광고를,예술의 경지로,끌어올린 인물인데,제가좋아하는,[이케아] 광고로 마무리하겠음,2014년 작품으로,[The Tempest]||,대사를 스크립트로,사용한 것이 인상적,이제 우리의 잔치는 끝났다,내가 말한 대로 이 배우들은,모두 정령이었다.,이제 다 공기 속으로 녹아버렸다.,얇은 공기 속으로...,그리고 기초가 없는 이 허깨비 건물처럼,구름 높이 솟은 탑들과,호화로운 궁정들,지엄한 사원들,거대한 이 지구 자체도,진정 이 세상의 온갖 사물이,다 녹아서,이제는 사라져버린 저 환영처럼,희미한 흔적조차 남지 않게 된다,희미한 흔적조차 남지 않게 된다.,우리는 꿈과 같은 존재이므로,우리의 자잘한 인생은,잠으로 둘러싸여 있다.,잠으로 둘러싸여 있다.,THERE'S NO BED LIKE HOME,-Source : IKEA,IKEA,THE WONDERFUL EVERYDAY,Instore | Online 1 Mobile,예술성과 판매 둘 다 놓치지 않은,[매그넘]의 겨울 캠페인,아이스크림계의 명품 브랜드답네요,예술성과 판매 둘 다 놓치지 않은,아이스크림계의 명품 브랜드답네요,[매그넘]의 겨울 캠페인,Source: MAGNUM,Source: APPLE,Source : IKEA <small> 계절에 따라판매에,Source: MAGNUM,Source: MAGNUM,Source: MAGNUM,MAGNUM,MIGNUM,[매그넘은 겨울이 단순이,Source: MAGNUM,예술적인 컷으로 담아냈음,Source: MAGNUM,Source: MAGNUM,Find your summer,Source: MAGNUM,OCEAN,Hope St & Rentrew St,0640,NOW,19-20,+000,Clear Channel,Gibbs St & Whitlock Rd,Source: MAGNUM,Source: MAGNUM,*Nielsen Ad Impact Study,역대 최고실적을 올렸고,Source: MAGNUM,Source: MAGNUM,아이스크림 하나로,Source: MAGNUM,(예술을 하고,( 겨울에 판매량까지 높였으니),true to pleasure,Source: MAGNUM,(바닐라아이스크림을,의미한다고 전했음,Source: IK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