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ft 20 Initiative: Shift 20 Initiative
2023-09-18
0
0
0
1

COPY

준비됐나요? 한 번 찍으세요. 성공했나요? 어쨌든, 뭘 기다리세요? 시작해보죠. 제가 성장하면서 정말 힘들었던 점은 TV를 켤 때였어요, 저 같은 사람은 보지도 듣지도 못했어요. 네, 저는 화면에 비친 제 모습을 한 번도 본 적 없이 자랐어요. 제가 이 세상의 일부가 아닌 것 같아서 정말 힘들었어요. 당신 같은 사람들을 봤죠? 사람들은 다들 돌아다니는데 제가 연결될 수 있는 대표성이 없는 것 같았어요. 제 장애가 부끄러워졌어요. 제가 충분하지 않다고 느꼈어요. 마케팅과 광고의 오랜 역사는 항상 매우 빛나는 삶의 모습을 제시해 왔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관행을 바꾸고 포용이 제대로 이루어질 때 실제로는 매우 정상적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전 세계를 돌아다니다 보면 세상은 보이는 것과는 다르게 보입니다. 저는 스크레인입니다. 브랜드는 엄청나게 강력한 위치에 있습니다. 브랜드는 재정적 수단이 있고, 잠재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 힘에는 막중한 책임이 따른다고 생각합니다. 호주에만 450만 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으셨을 겁니다. 신체적 또는 비신체적, 눈에 보이거나 보이지 않는 형태의 장애를 가진 사람들이 있습니다. 5명 중 1명. 따라서 우리는 그 정도의 대표성을 확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 중 일부도 아닙니다. 가슴이 아프네요. 캠페인에 1%의 사람들이 대표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니 정말 놀랍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아주 적은 노력으로 무언가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네, 저는 장애가 있지만 주택 대출도 받습니다. 저는 일하러 갑니다. 여행도 하고 보험도 들어요. 우리는 그저 평범한 삶을 사는 평범한 사람들입니다. 우리가 그렇게 표현되는 것은 공평합니다. 저는 이미 있었던 것을 대체하고 어떻게 장애가 있는 사람도 쉽게 그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죠. 실제로 비장애인 대신 장애인을 투입했습니다. 십여 개의 유명 TV 광고에서 출연자를 교체했습니다. 그랜드 스크린을 볼 수 있으며, 그 안에서 뒷면의 녹색을 볼 수 있습니다. 주류 미디어에서 장애인을 정상화하는 것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중요한 것은 시각장애인과 비시각장애인이 함께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카메라 앞뿐만 아니라 뒤에서도 함께 작업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제가 사실 약자라는 걸 알기 때문에 정말 정말 신나요. 본드맨이 오슬라니가 될 거라는 사실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될 거예요. 아무도 말하지 않는 것처럼 모두 멈춰서 있을 테니까요. 전국 방송에 속옷 차림으로 출연하게 되어 설레나요? 조금 긴장되네요. 이 전에 준비하려고 운동을 좀 했어요. 제가 세계적으로 유명해져서 라스베가스로 이사 간다고 하더라고요. 장애인도 평범한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을 사회가 인정하는 것은 큰 진전이라고 생각해요. 사람들이 이 광고를 볼 때 제가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게 뭔지 아세요?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했으면 좋겠어요. 운 좋게도... 그러면 사람들이 클릭하고 에이미라는 여자가 장님이냐고 묻겠죠. 잠깐만요. 시각장애인이 그 일을 할 수 있나요? 물론 할 수 있어요. 할 수 있어요, 조엘. 아이들은 위빅스의 아이가 되고 싶다고 할 거예요. 휠체어를 탄 어린 소녀가 있잖아요. 정말 멋지네요. 저 표현이 얼마나 강력한지 보이시죠? 인지도를 높이고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할 것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변화를 만들 수 있는지도 보여줄 것입니다. 옳은 일을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브랜드는 그 일에 동참하고 싶어 합니다. 우리가 다른 브랜드들의 등대나 메가폰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재능을 활용하고 더 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교육하는 것이죠.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할 수 있다고 말한다면, 그런 다음 백업하고 도와주세요. 그러면 장애가 있든 없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 여보? 달라져도 괜찮아. 다르게 행동해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지금이 바로 그 때입니다. 5년 후를 돌아보며 우리가 언제 저렇게 했었지? 우리의 이니셔티브나 캠페인은 이제 일상화되었기 때문에 더 이상 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광고 표현의 표준을 정립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이번 출시 이니셔티브뿐만 아니라 수년에 걸쳐 지속적으로 개선될 것입니다. 우리는 한 세대가 자신을 바라보는 방식과 다른 세대를 바라보는 방식에 진정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장애인을 바라보는 시각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모토는 무엇인가요? 나는 아름답다. 나는 놀라워요. 나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맞아요, 우리가 매일 아침 하는 말이죠.

[자막]감독: 글루 소사이어티,DOP: 데일 브렘너 ACS,롤,장면,낮/밤,딜런 알콧,재단,슬레이트,동기화/모스,03.08.2023,TAKE,날짜,슬레이트,롤,장면,딜런 알콧,슬레이트,03.08.2023,취하다,리볼버,날짜,재단,딜런 앨콧 재단,배우,옹호자,네이선 보그,사라 샴스,연사,모델,장애인 옹호자,줄리안 슈라이버,CCO - 스페셜 그룹,ECD - 스페셜 그룹,라이언 피츠제럴드,EGM 브랜드 및 마케팅, Suncorp - AAMI,밈 헤이섬,GBS 총괄 매니저 - 틱톡,브렛 암스트롱,크리스 도널드,마케팅 및 디지털 책임자 - 닙,앤서니/사라,이동 중,예금 C,환영,이동 중,환영 예금 노트,디지털 접근성 리드 - ANZ,해미쉬 맥켄지,Q AAMI.COM.AU,LUCKY YOU'RE WITH AAMI,AAMI DOES,AAMI DOES,RECORDA,기본,루프,클리어,크로마,루마,브로우즈,크로마 Z,1 클라이언트,뷰 2,컬러,라이브 음소거,셀렉트,0.000,BOND,Eva & Stacey Kalpidis,위트빅스 키즈 & 맘,미아 & 타니타 아담스,라라 나클,싱어송라이터,ALVEY,딘 노비아토,GM, 마케팅 - 기아,ANZ,가방 예금,이동 중,현금 인출,수표 입금,환영 입금 메모,APAC 마케팅 책임자-우버,앤디 몰리,APAC 마케팅 책임자-우버,(시프트 20 이니셔티브,호주,본드 M *닙 오랄 B 팬틴,ANZ KM 우버 AAMI 위트-빅스,시프트20.org

수정번역(평균300내공)

수상

TAG 검색어를 선택 후 재검색 버튼을 클릭하세요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