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0
0
1
COPY
The 첫 번째
[자막]유럽에서는 2000년부터 설탕을 줄이기 위한 여정을 진행하면서 오늘날 우리가 판매하는 음료의 선택의 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저 / 무 칼로리, 42 %, 우리는 50 %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2025 년까지, 우리는 유럽에서 280 개 이상의 저 / 제로 설탕, 음료를 재구성했습니다, 그것은, 적은, 설탕, 소년입니다:오렌지, 안에, 그리고, 스프라이트, 레몬 라임, 훌륭한 맛, 설탕, 덜, 그리고, %, 안에, 부분, 조절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우리는, 더 작은, 병과, 캔, 오리지널 맛, 150ml 150ml 150ml, 우리의 마케팅을 제공 해 왔습니다,더 낮은 / 아니오, 설탕 선택, 장려, 더 낮은 / 아니오, 사실,, 우리는, 제로 설탕, 제로 케이크, 우리의 영웅, 우리는 자랑스럽게 말하기, 지금, 설탕, 더, 선택, 유럽에서, 볼로, 올 포워드, 우리의 길, 더 적은 설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