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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MO에 대해 들어보셨겠지만 마케터들은 다른 것을 다루고 있습니다. FOMA. 실종에 대한 두려움. 청중. 누군가 이렇게 말할 때 느끼는 감정입니다, 이 캠페인의 ROI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오디언스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아니면 다른 오디언스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알 수 없는 경우입니다, 또는 실제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있는지조차 알 수 없는 경우입니다. 고객의 여정을 따라가고 있다고 생각할 때입니다. 하지만 뭔가 놓치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경우. 하지만 그거 아세요? FOMA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메르카도 광고 시, 메르카도 리브레의 퍼스트 파티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클릭까지 바로 연결됩니다. 놓치지 마세요. 다음 캠페인에서 마카도 광고를 사용해 보세요. 그리고 FOMA는 피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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