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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광고 캠페인이 아니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물건을 팔려고 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단지 사람들의 열정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했을 뿐입니다. 산토스 라구나, 파추카, 아틀라스, 숄로스, 케레도에서의 뉴저지 런칭 이 팀들이 리가 MX에서 사용할 새로운 디자인이 공개되는 날보다 훨씬 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우선 각 팀의 팬층을 파악해야 했습니다. 이를 위해 라틴 아메리카 최초의 제로 파티 데이터 모바일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제로 파티 데이터란 무엇인가요? 사용자가 의도적이고 능동적으로 공유한 데이터입니다. 이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캠페인 시작 몇 주 전부터 수백만 명의 멕시코인에게 모바일 설문조사를 보냈습니다. 이 설문조사에서 멕시코인들은 가장 좋아하는 팀과 캠페인과 어떻게 소통하고 싶은지 공유하도록 초대받았습니다. 팬들이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모두에게 자랑스럽게 알리는 것보다 더 좋아하는 것이 있을까요? 멕시코 축구 팬들은 그들의 색깔에 열광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캠페인이 시작되기 몇 주 전에 백만 개가 넘는 고유 ID를 수집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멕시코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팀이 아닌 각 팀의 팬들로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었습니다. 이제 타겟이 준비되었으므로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도록 설득할 수 있을 만큼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광고를 디자인해야 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한 일입니다. 사용 가능한 제로 파티 데이터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다음과 같이 플레이 가능한 광고를 맞춤화했습니다. 팀의 새 유니폼을 얻기 위해 승부차기 게임에서 경쟁해야 합니다. 빅 공개. 이기기 위해서는 사용자가 배너에서 5골을 넣어야 합니다. 사용자가 승리하면 게임은 즉시 3D 애니메이션 이미지가 포함된 동영상을 보여주었습니다. 의 3D 애니메이션 영상이 표시됩니다. 사용자들은 이 영상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여 실제 유니폼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추첨에 참여하도록 초대받았습니다. 새로운 유니폼은 소셜 미디어에서 수천, 수만 번 공유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으로 인해 트위터에서 여러 가지 트렌드 토픽이 생성되는 등 결과는 엄청났습니다. 열정에 보답하는 캠페인에서 가장 큰 승자는 팬이었습니다.
[자막]이것은 우리가 익숙한 전형적인 광고 캠페인이 아닙니다. 우리는 여기서 무언가를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단지 사람들이 그들의 열정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찰리,,찰리,,새로운 산토스 라구나,,파추카,,아틀라스,,솔로스,,케레타로 유니폼의 출시는 이들 팀이 리가 MX에서 사용할 디자인을 공개하기 훨씬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라틴 아메리카 최초의 제로 파티 데이터 모바일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하지만... 제로 파티 데이터란 무엇인가요?,식별,공유,사용자가 능동적이고,의도적으로 우리와 공유하는 데이터입니다.,의도적으로,적극적으로,수집하기 위해 우리는 캠페인 시작 몇 주 전에 수백만 명의 멕시코인에게 모바일 설문조사를 보냈습니다..,모바일 설문조사, 축구를 좋아하세요, 축구를 좋아하세요, 축구를 좋아하세요, 이 설문조사에서 그들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팀이 무엇인지, 캠페인과 어떻게 소통하고 싶은지 공유하도록 초대받았습니다,기획자,찰리 설문 조사,새로운,설문 조사 분석,패널,멕시코,답변 수 x 질문,4mm,12m,81.0%,7월 2020,3mm,11,870,253,4,583,399,81.14%,범위,모두가 당신이 응원하는 팀을 알고 있다는 것을,!,모두가,자랑스럽게,비교,설문 조사 분석,질문 당 답변 수,4mm,12m,총 순 사용자 수,81.0%,20 ~ 24-,3mm,11,870,253,4,583,399,81.14%,멕시코 팬들은 그들의 색깔에 열광하고 그래서 우리는 수집할 수 있었다,미친,색깔,새로운,차가운,차가운,설문 조사,성별,4mm,사회 경제적,연령대,81.0%,20 ~ 24,50 ~ 59-,3mm,60 ~ 69-,IDP,이전 주에 백만 개 이상의 고유 ID,+1000000 IDS,캠페인 시작,신규,4mm,질문 1,사회 경제적 수준o,12m,|총 고유 사용자,연령 범위,81.0%,50 ~ 59-,60 ~ 69-,응답하는 사용자의 비율,수집 된 IDS,3mm,멕시코에서 가장 인기가없는 각 팀의 팬 데이터베이스를 만듭니다...,+1000000 IDS,문자 설문 조사,비교,새,질문 1,20%,사회 경제적 수준,연령 범위,25에서 29,20에서 24,30에서 39,40에서 49-,정보,!질문 1,20%,15%,75%,100%,용어,질문 2,타겟이 준비되었으므로 우리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창의적인 광고를 개발해야 했습니다,질문 2,2.000m - 5.000m,5.000m - 10.000m,관리,기획자,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도록 설득할 수 있어야 합니다,계획자,계획,찰리,설문 조사,새로운,용어집,찰리,공유,소셜 미디어,비교,주당 답변,질문 3,일요일,여기 우리가 한 일이 있습니다 : 우리는 사용 가능한 제로 파티 데이터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블 광고를 맞춤화하기 위해,,플레이어블 광고를 맞춤화하기 위해,,개인화하려면,,사용자들이 팀의 새로운,유니폼의 큰 공개에 액세스하려면,페널티킥 게임에서 경쟁해야하는,,플레이어블 광고,,000002,사용자가 T 게임에서 경쟁해야하는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사용자는 배너에서 5 골을 넣어야했습니다...,S 골,S 골,S 골,S 골,S 골,S 골,S 골,S 골,S 골,S 골,S 골,S 골,사용자가 승리하면 게임은 팀의 새 유니폼 이미지가 담긴 3D 애니메이션 비디오를 빠르게 보여주었습니다.,어,파추카,텔셀,축구,비디오,모빌,슈퍼,3D 애니메이션 이미지,블록,태양,모빌,시멘트,포르 탈레자,뉴저지,사용자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비디오를 공유하여 추첨에 참여하도록 초대 받아,저지를 얻었습니다!공유,소셜 미디어,스윕스테이크,산토스,새로운 유니폼은 소셜 미디어에서 수천, 수천 번 공유되었으며,,캠페인에 의해 생성된 트위터의 여러 트렌드 주제를 포함하여,,결과는 미쳤다...,시간 공유,1:30 HS,CTR 2.38%,+1200000,트위터 트렌드 토픽,#저지투조첼리,#필로진그로첼리,캠페인,산토스,파추카,열정에 보답하는 캠페인에서 큰 승자는 팬들이었다.,소리아나,투,열정,,포르탈레자,찰리.,찰리,제로 파티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