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E-pace: The New E PACE Technology film
2018-04-09
0
0
0
0

COPY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오늘 새로운 새로운 재규어에 E-Pace to show-ed-dry race-driver, Kangyngi. 시작에서 시작 신규 및 일종의 느낌 조금의 유인 a 유인 곧 에서 나오는 레이스 트랙, 그리고 보세요 그리고 더 보기 에 대해 this 전체 디자인은 the 재규어 브랜드 스포츠카, the 유형 the front obococally from from from 통해 through through the 지붕 선에 the F-type 쿠페 라인 그리고 에서 범퍼, 아래쪽이 큰궁입니다, 듀얼 머플러는 양쪽 모두 그래서, 이상보다 보다 실제 램프 디자인 또한 밤과 F형 의 다른 이 얼굴의 내부입니다, 인-테리어, 실제로 조종석 조종석 영역 방은 co-pit-of-sue 그리고 승무원 수트 및 택시-티브이 그리고 F-type-the-ship-nove 그리고 switch-nob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light-a-lens 그리고 그리고 운전 중입니다, 로 변경됩니다, 제어 제어 제어 제어 제어 제어 제어 제어에서 그리고 모든 모든 제어 를 모든 제어 휠-사-세트 그리고 under-the-one a lot-and-att-at-at-at-at-at. 그리고, 다리-그림-t -comete to make-o- -court-to- 스포티한 손 아닌 생활 매우 매우 많이 매우 많이 매우 많이 바퀴 속도 속도와 파워 그리고 shift lever 오른쪽 에서 top 에서 control 그리고 a control 그리고 a 총 30 그리고 공간의 공급. 또한 리어 서스펜션 패키징 그리고 추적합니다, 트렁크 룸 ground 지상 그리고 최대 의 최대 1584 Litter 얻으려면 그리고 그리고 당신 모카, leisure 그리고 표시하려면 로 역할 as I'm the I'm the the 그리고 나는 a 그리고 그것은 a it's a 뒤로 a의 유형 핸드-자브-노브의 그리고 모든 인간은 완벽합니다. 스포츠 드라이빙 좋은 사람 또한 정말 약 매우 많이 정확히 그리고 그것은 이 속도 이 얼굴은 your your best to 그리고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도로와 그리고 정보 T맵 내비게이션 및 지니 뮤직 Mirring 추가-이어인 to 따라서 great-oing team 그리고 나는 의 right-of-the- right-of-the- switch-the- 스위치 on-the- T-Met-an-an-o- and-o-o-jo-jamb-ge- and-concons-ge-cons-cons-cons-cons-cons-cons-cons-cons-cons-cons-cons-cons-old-old. Q-Aist ACC는 A-C는 A-C는 모든 것의 모든 것의 모든 것의 모든 것의 모든 것의 모든 것의 모든 것의 모든 것의 모든 것의 모든 것의 모든 것의 모든 것의 모든 것의 모든 것의 모든 것의 모든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season 그-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올 내 생각엔, 이제, 지금부터, 지금부터. 지금, 지금, 지금, now, 이제, 나는 이동 모드로 이동합니다, 가자 이 단계에서는 ED-TE-250 엔진을 사용합니다, 5,500 rpm, 최고 트릭 449m.., 리터-D-진실 125-mard-dard-of-true energy-more-old-all-all- 에너지-구형-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모든-전체 2,000-오피서-oes에서 및 4,500rpm 열을 내기 위해 그리고 모든 지역에서 그리고 최고 선블레팅 제공하려면 주다 좋은 그리고 강총계 및 Z-F 9-7- auto-ben-soucuit 그리고 fun-ecent- 그리고 enjoy-e enjoy-e 하지만 하지만 당신 이 모든 이 모든 all-st- 중요 는 part- 가장 the one-the-gen- 그리고 에너지와 그것은 it, EPS의 지능형 오휠 드라이브 System, 필요성 및 비용 회로 시스템은 실제 다른 up-of-the-cliquoise 프론트 브리즈 클러치 중간 지점 백투윈-투-코트 토크에 발신자-클라인-st 코너-더-콘-더-코트 미션별 on-quiry-mere-mire-out 차-소-다운-소-터너-턴 턴-클릿-소-터너-올드-올드 토크 벡터링, 토치 벡터링 가져오다 그리고 작은 타입의 알루미늄-핵 너클과 Jekhurt와 지킬리스 RISP GRIP's GRIP's 그래서, 의 코너 the 제어 control 그리고 그리고 절대적으로 절대적으로 그 hard-and-a- GONerick GORNNurted 전체 코너링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실 그냥 재규어 새 차처럼 내가 본 이것에 대해 내가 본 스포티하고 에서 매우 일반적 매우 매우 different 새 모델 a Jiuh the 컴팩트 SUV 모델 하지만 이것은 여전히 이것입니다. 이것은 다른 E-Face 당신은 이걸 보세요 The

[자막]TIME,PRIME,E-PACE,E-PACE,THE NEW JAGUAR,PACE,E-PACE,강병휘,- 인디고 레이싱팀 TCR 드라이버,- 독일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 출전,-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 시즌 챔피언 2회,- 자동차 컬럼리스트,- 상품 기획 및 트레이너,- 인디고 레이싱팀 TCR 드라이버,-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 시즌 챔피언 2회,- 자동차 컬럼리스트,- 독일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 출전,R-DYNAMIC SE,E-PACE,FIRST EDITION,• E-PACE,- E-PACE,F-TYPE의 DNA를 가지고 온 익스테리어,J Blade 주간 주행등,오목하게 솟아오른 파워돔에서부터,둥글게 루프를 지나 가파르게 뒷유리로 떨어지는,F-TYPE의 쿠페라인을 묘사한 루프라인,대구경의 듀얼 머플러,하나의 선으로 표현된 LED 테일램프,EPACE,130 HPS,운전자 중심의 Cockpit 공간,조수석과 운전석을 구분하는 그랩핸들,쉬프트노브,주행모드변환 스위치,카메라 렌즈를 형상화한 원형공조장비,A/C,후방경사설계를 통한 안락한 착좌감과 함께 90cm의 넓은 레그룸 확보,컵홀더 및 대형 센터콘솔을 포함한 30L 가까이되는 수납공간 마련,컵홀더 및 대형 센터콘솔을 포함한 30L 가까이되는 수납공간 마련,가로 1310mm이상 공간 확보 / 적재공간 : 484리터,130 HPS,484 LITRES,1234 LITRES,1311 mm,1568mm,일상생활 편의정보 시스템,지니 뮤직,Calendar,Music,최신 도로정보와 교통정보를 반영한 T-MAP 네비게이션,최신 도로정보와 교통정보를 반영한 T-MAP 데비게이션,Top100 재생,지니뮤직 미러링 기능,마이,지니뮤직 미러링 기능!,지니뮤직 미러링 기능,마이,지니뮤직 미러링 기능,ADAS (첨단 운전자지원 시스템),JAGU,E-,LDWS(Lane Departure Warning System) 차선 유지 보조기능 장치,Queue assist ACC (자동차량 간격조절장치),ACC : Adapted Cruise Control(어댑티드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Queue assist ACC (자동차량 간격조절장치),Queue assist ACC (자동차량 간격조절장치,Queue assist ACC (자동차량 간격조절장치),PARKING ASSISTANCE SYSTEM,자동주차 보조기능 시스템,SYSTEM,Dynamic,POWERTRAIN - INGENIUM ENGINE,배기량 1998cc,최대토크 37.2 kg.m /1200- 4500rpm,172 km,배기량 1998cc,9단 자동 변속기,GUA,Intelligent 4WD System (인텔리전트 4륜 구동 시스템),18:40,토크 자동배분,130,130 HPS,인테그럴링크 서스펜션을 통한 부드러운 접지력의 코너링 <small> JACU,START,Contacts,T map,STOP,JACUA,START,JAGUA,E-PACE,GUA,JACUA

수정번역(평균300내공)

장르

TAG 검색어를 선택 후 재검색 버튼을 클릭하세요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