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4: Life in Charge
2024-1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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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전기차는 분명 모험이었습니다. 경로 계획은 정말 인간적이었습니다. 그래, 그게 바뀐 거지? 2014년에 I-3가 전기차라는 기사를 읽은 적이 있습니다. 저희는 I-3를 타고 곳곳을 다녔습니다. 시내용 차량이었지만 주행 가능 거리의 한계를 테스트하고 있었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조건이 필요했습니다. 많은 인내심이 필요했습니다. 네트워크가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물론 그 당시에는 매우 어려웠지만 지금은 상황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I-4를 운전하는 것은 정말 놀라운 경험입니다. 인프라는 그 당시와는 정말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발전했습니다. 훨씬 더 많은 수의 서버가 있고 훨씬 더 안정적입니다. 이제 말 그대로 통화를 시작합니다. 어디에서 멈추는 건가요? 계획은 세웠나요? 그럴 필요 없어요, 제니퍼. 그냥 가자. 괜찮을 거야.

[자막]그건 확실해요, 경로 계획이...,그게 바뀐 거죠. 2014년에 i3가 전기차라는 기사를 읽은 적이 있는데, 저희는 i3로 모든 곳을 다녔지만, 정말 테스트용이었고, 시내용이라 인내심이 좀 필요했어요, 주행거리의 한계, 네트워크가 없었어요인스타볼트,+9분,그리드서브,빠른 우회,우스터,차지포인트,+11분,더들리,+10분,버밍엄,울버햄튼,그때는 매우 어려웠지만 지금은 물론 완전히 다릅니다.,i4를 운전하는 것은 놀라운 경험입니다.,인프라는 정말 그때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충전,파슬리 헤이,2.50 파운드 / 2 시간. 37분, 21마일, 연료, 주차, 어디로 갈까요?, 훨씬 더 안정적이죠... 이제 말 그대로 차에 타서 가요: "우리 어디 들러요?",그냥 가면 돼요. 괜찮을 거야.",MW

수정번역(평균300내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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