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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자 개체 수는 지난 세기 동안 90% 감소했습니다. 우리가 행동하지 않으면 우리가 잃을 수 있는 것을 세상에 알리기 위해, 자선단체인 Born Free와 협력했습니다. 그리고 이 소중한 동물들을 보호하는 데 동참할 것을 독려했습니다, 무시할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파리 거리를 사자들로 가득 채웠습니다. 각 사자 충전기는 본 프리가 구조하고 재활시킨 실제 사자에게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각 충전기에는 사람들이 기부할 수 있는 Born Free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QR 코드가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전 세계적으로 2천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런칭 영상은 평균을 훨씬 웃도는 80% 이상이 전체 시간을 시청하는 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본 프리의 웹사이트 트래픽이 19배나 증가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이 캠페인을 통해 총 48,000유로 이상의 기부금이 모금되었습니다. 수천 명의 케냐 어린이를 교육할 수 있는 금액입니다. 자국의 놀라운 야생동물을 보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막]지난 세기 동안 사자 개체 수는 90% 감소했습니다,,그래서,,우리가 행동하지 않으면 잃을 수 있는 것을 세상에 알리기 위해,,푸조,GR-974-YP,,자선 파트너인 Born Free,,FREE와 함께 멸종 위기 동물 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그리고,,이들을 중심에 내세워,,무료로,,사자를 보호합니다,사자들과 함께로웬, 사이다, 그레이스 아 사이다, 세테 본 퐁션네, 다두, 그레이스 아 다두, 각 '라이온 충전기'는 본 프리가 구조하고 재활시킨 실제 사자, 세테 본 퐁션, 킹, 레이스 어 킹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그리고 각 사자에는 본 프리 웹사이트인 '본 프리 파운데이션'으로 연결되는 QR코드가 부착되어 있어 사람들이 기부할 수 있는 '라 포스, 듀 라이온, 그레이스 아 키, 부 파티시에즈 아 라, 프로텍션 데 라이온스'로 연결됩니다.,우리의 캠페인은 전 세계적으로 2,0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20,000,000,CALLS,소개 영상이 시청자를 사로잡았고,,80% 이상이 전체 영상을 시청했으며,,9/10,80% 이상이 전체 영상을 시청했고,,사람들이 긍정적으로 반응했으며,,사람들의 반응은 평균보다 훨씬 높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본 프리 웹사이트 트래픽이 19배 증가했다는 점입니다,웹사이트 트래픽,이 캠페인은 총 48,000유로 이상의 기부금을 창출했습니다.,48,000유로,기부금,이 결과를 통해 본 프리는 수천 명의 케냐 어린이들이 자국의 경이로운 야생 동물을 보호하고,로아,우리는,자연을 위해,포효하고,푸조,공식 교육 파트너,무료,연속 팔로우,트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