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hay Pacific: Souvenired Media
2024-05-27COPY
우리 모두 해봤습니다. 이는 보편적인 행동입니다, 항공사의 기내 기념품. 이제 이것은 캐세이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이를 브랜드에 대한 애정으로 보았습니다, 그리고 예상치 못한 판매 기회로 이어졌습니다. 사람들이 우리 제품을 기념품으로 너무 좋아한다면, 수백만 개의 트로이 목마가 각 가정에서 활성화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캐세이, 기념품 미디어를 선물하여 수백만 개의 기념품으로 전환 캐세이퍼시픽 기내품을 항공권 판매로 연결합니다. 이제 평균적으로 사람들은 하루에 다섯 번 화장실을 이용합니다. 5인 가족의 경우, 빗이나 칫솔을 사용할 때 25번의 알림이 날아가는 셈입니다. 같은 가족이 하루에 세 번 식사를 합니다. 숟가락이나 젓가락을 사용할 때 15번 더 비행하라는 알림을 받습니다. 그리고 소금과 후추 통을 사용할 때마다, 아이 마스크를 쓰고 잠을 잘 때마다 날아오라는 알림을 받습니다. 이처럼 수동적으로 보였던 미디어 접점이 이제 항공편 예약을 위한 능동적인 일일 알림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냈을까요? 우리는 홍콩 사람들에게 비행을 촉구하는 재미있는 영상으로 기념품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그리고 모두가 좋아하는 카페 기념품을 공유하도록 초대했습니다. 곧 모두가 참여하여 각자가 좋아하는 기념품을 공유했습니다, 항공 마일리지 적립 다음으로, 항공편 예약 할인이 포함된 시간 타겟팅 광고를 만들었습니다, 고객이 상품을 사용하는 정확한 순간에 광고를 노출했습니다, 홍콩인들은 꿈에 그리던 여행지로 향하는 수천 장의 항공권을 예약하기 시작했습니다. 한 달 동안 138만 명의 승객이 캐세이퍼시픽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브랜드 선호도가 급증했습니다, 수백만 개의 기념품을 새로운 가정 내 미디어 공간으로 전환하는 것만으로 말이죠. 홍콩인에게 캐세이퍼시픽의 기념품은 도둑질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사랑입니다.
[자막]이것은 약간의 기념품과 관련된 러브 스토리입니다|,042017,캐세이,기념품,미디어,수백만 개의 기념품 캐세이 기내품을,티켓 판매로 전환,5,하루에,25,25번,15,하루에,2,테디 베어,수면 마스크,담요,이어폰,장난감 비행기,테디 베어,담요,헤어 브러시,펜,테디 베어,컵,카드,LET'S GET MOVING :P,움직이자 : P,迷你倉,出入易,V,泰,필수품,미안하지만,이걸,집에,가져갔지만,그는,이,미안,가방!,당신의,편의시설,나는,비행기에서,사랑,몰래,이 장난감을,내,아이를,위해,이것으로,결코,지루하지,어떻게,이렇게,귀여운,내가,집에,가져오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캐세이퍼시픽,마일을 사용하려면 DM을 확인하십시오.,1전,오늘 항공편을 예약하면 할인을 받으세요.,5565 좋아요,캐세이퍼시픽 다음 해변 휴가에 저를 데려가세요,♡,#렛츠겟무빙,캐세이퍼시픽 다음 해변 휴가에 함께하세요,오후 8시,오후 10시,홍콩 - BRU,홍콩-DXB,홍콩-DCA,한 달간 승객 수,인구 740만 월 2023년 4월,1.38 M,89%,브랜드 인지도,브랜드 선호도,92%,53%,경제 클래스,홍콩 - LAX,홍콩 - CDG,홍콩 - TKO,캐세이 영리하게 변신,모닝 포스트,남중국,문제를 미디어 솔루션으로,기념품 기내 용품,가정 내 광고로 전환,여행 주간,토트백,소금과 종이,셰이커,수저,물병,기념품,미디어,CATH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