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elez: OREO Menu
2024-0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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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미디어는 이커머스의 핵심이며, 오레오의 경우 수백만 달러를 미디어에 투자하여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수억 개의 웹사이트와 앱에 있는 3개의 바 메뉴 아이콘에 오레오가 숨어 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사람들이 이 메뉴를 햄버거 메뉴라고 부른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이 메뉴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오레오 메뉴입니다. 사람들이 화면에 표시될 때마다 탭을 확장하고 원하는 탭 이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을 프로모션 코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유 브랜드부터 소매업체, 레스토랑까지, 수백 개의 단어를 데이터베이스에 분류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새 탭 이름을 입력하려고 할 때, 를 입력하기 위해 URL을 입력하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오레오 메뉴가 햄버거에 대항하여 소셜에 진출했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사람들은 어디서나 오레오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오레오? Oreo? Oreo? 여러분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분명한 것 같습니다. 난 그냥... 햄버거 애호가들이 꽤나 기술적으로 접근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기술적으로 뭔가를 잊어버렸습니다. 저거 오레오 메뉴 아닌가요? 그 프로모션 코드 가져갈게요. 고마워요. 솔직히 오레오가 떠오른 적이 없었는데, 지금 보니 그 생각밖에 안 나요. 사람들이 이 메뉴를 볼 때마다 오레오를 생각하게 만들면 모든 웹 사이트가 방문이 미디어 노출로, 모든 메뉴가 오레오 매장으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네, 알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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