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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 옛적에 광고계의 록스타가 있었습니다. 그녀를 놀라게 할 캠페인은 드물었습니다. "이미 본 것, 이미 들은 것"이라고 그는 자주 말했습니다, 모든 안내 방송이 항상 똑같이 들렸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그녀를 세상에 알렸습니다, 하지만 수년 동안 마케팅의 게임은 결국 단조로워졌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아침, 그의 책상에서, 무언가가 그의 상상력에 다시 불을 붙였습니다. 그는 열정적인 눈빛으로 도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가 정복할 수 없다는 일반적인 발표보다 항상 더 낫습니다. 캠페인이 시작되었고 그것은 매력적이었습니다, 풀 퍼널 효과는 누구에게나 자랑거리입니다. 광고에 대한 그의 열정은 이렇게 다시 불타오릅니다. 그리고 마침내 그의 관점이 바뀌었습니다. 이런, 회의에 늦는 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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