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Basketball Fan’s 15 Minutes of Fame
2025-06-02
0
0
0

COPY

점보트론을 타려고 했어요. 그럼 어떻게 해야 하죠? 내 모든 것을 쏟아부어야 해. 5초에서 20초 정도밖에 시간이 없거든요. 일종의 숭고한 상태입니다. 점보트론에 있으면 시간이 느려집니다. 실제로 앉아서 이렇게 생각하게 되는 지경에 이르렀어요, 점보트론을 탈 거예요. 여러분도 뛰어들고 싶으면 뛰어들어요. 브루클린 네츠에 정말 흥분했어요, 브루클린 네츠가 뉴저지에서 브루클린으로 연고지를 옮겼을 때요. 여러 사람과 함께 시즌 티켓을 샀어요. 가장 좋은 가성비를 위해 많은 고민을 했어요. 티켓이 어디에 있을 수 있는지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최적의 장소가 입구 터널 바로 위 그물이 들어오고 나가는 곳입니다. 선수들이 들어오고 나가는 것뿐만이 아닙니다, 유명인들도 코트사이드에 앉아있었죠, 비욘세나 제이 지, 제이크 질렌 홀처럼요, 그리고 마이클 블룸버그. 결국 그 자리는 집안에서 가장 좋은 자리였습니다. 제가 처음 갔던 경기 중 하나에서요, 타임아웃 중에 사람들이 일어나서 춤을 추는 걸 봤어요. 카메라에 잡혔어요. 약간 긴장한 것 같았어요, 일어나서 춤을 좀 추고 싶어요. 그리고 점보트론을 탔어요. 이 은하계에서 날아가 버릴 것 같아요. 내 스타일은 미친 머리와 펑키한 안경이 어울려요, 이상한 알 얀코비치 스타일이죠, 백인 남자가 추기엔 너무 세게 춤을 춰요. 사람들이 좋아했던 것 같아요. 저는 작은 섹션의 작은 유명인 같았어요. 정말 멋지네요. 그 다음 경기는 이렇게 끝났습니다, 저는 점보트론에 올라탔어요. 그럼 어떻게 해야 하죠? 기본적으로 다운타임이 있을 때마다 점보트론을 수행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계획된 활동이 없습니다. 2, 3분 정도 걸릴 거예요 코트에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죠. 그리고 그들은 팬들을 즐겁게 해주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팬캠에 의존하게 되죠. 가끔은 키스 캠이나 경품 이벤트를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그냥 돌아다니기만 합니다. 청중에서 누군가 찾기 춤을 추거나 재미있는 행동을 하는 사람. 그리고 저는 같은 사람들 중 몇몇이 점보트론에 탑승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펑키하고 웃긴 안경을 쓴 남자가 있었어요, 통로에서 춤을 추곤 했죠. 제가 할머니라는 별명을 붙인 여자가 있었어요. 할머니는 항상 아주 천천히, 할머니 춤 같은 춤을 추셨어요. 그리고 마당 구석에 카메라맨이 있는 걸 봤어요. 그리고 저는 그가 주변을 둘러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카메라를 통해서만 보는 게 아니라요, 눈으로 주위를 둘러보는 것 같네요 누가 재밌어 보이는지 알아내려고 애쓰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점보트론을 타는 것이 단순히 카메라가 나를 향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춤을 추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죠. 미리 준비운동을 해야 하는 것처럼요. 연애를 시작하고 데이트하는 것 같았어요. 천천히 시작해야 했죠. 조금은 시시덕거려야 했죠. 어떤 잠재력이 있는지 살짝 살짝 보여줘야 했어요. Hmm 그래서 그 남자는 눈으로 주위를 스캔하고 있을 것입니다, 뛰어올라가서 춤을 추고 싶어요. 그리고 그는 저와 눈을 마주치지 않았어요 저한테 전혀 관심이 없었어요. 그는 그저 자기 일을 하고 있었을 뿐이죠. 그의 차례가 되어 타임아웃이 발생했습니다, 그는 멈췄습니다. 좋아, 저 친구가 뭔가 하고 있는지 보자. Nope. 와, 미쳐가고 있네. 마치 자기 지역의 지도를 만드는 것 같았어요. 당신이 할 수 있는 건 그에게 당신이 들러볼 만한 가치가 있다고 설득하는 것뿐이었어요. 좋은 화면 시간을 제공하는 것뿐입니다. 그리고 11시에 시작합니다. 11로 유지합니다. 더 높은 레벨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전력을 다하는 것 같아요. 나는 아무것도 주저하지 않습니다. 나는 앞뒤로 미끄러지는 동작을 많이 합니다. 어깨를 구부리고 전환하는 동작이 있습니다. 팔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러다 겁이 나서 팔을 이리저리 움직이죠. 저는 공간을 많이 차지해요. 팔꿈치가 많아요. 경기장을 떠날 때 팬들이 저를 알아볼 거예요. 백인치고 춤을 정말 잘 춘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어요, 자부심의 상징과도 같았죠. 제가 일어나서 춤을 출 때는 대부분 점보트론을 타지 않아요. 그래서 약간의 믿음이 필요하죠. 제가 미친 사람이 아니라는 거죠. 내가 여기서 긴 게임을 하는 것처럼. 하지만 15경기 연속 연승을 했어요 점보트론에 올라갔죠. 잠겼어요. 그리고 한 게임이 있었습니다. 2012년 12월이었습니다. 피스톤스를 상대로 네트. 첫 시즌 관중은 거의 죽어 있었어요. 경기장에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경기장에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그래서 저는 사람들에게 활기를 불어넣고 싶었어요. 하지만 점보트론을 탈 수 없어요. 내가 한 모든 일, 카메라맨으로부터 아무런 응답이 없습니다. 관심 없음, 0.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게임 내내 팽팽한 접전입니다. 그래서 관중들은 정말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저는 그 에너지를 공급하려고 합니다. 춤을 추고 있어요. 이 카메라맨을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 카메라를 나한테 갖다 대라고 가르치고 싶어요. 카메라맨이 저를 보지 못합니다. 경기가 너무 팽팽해서 연장전에 들어갑니다. 아무것도, 여전히 접속할 수 없습니다. 조 존슨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큰 샷을 두 번이나 성공시킵니다. 제가 가진 것을 이 관중들에게 나눠줘야 한다면 지금이 바로 그때라고 생각했어요. 마침내 카메라맨이 돌아서고 일이 벌어집니다. 카메라가 저를 찾습니다. 그리고 저는 쇼입니다. 책에 있는 모든 춤을 다 추죠. 경기장 전체를 춤추게 하려고 왔어요. 그리고 실제로 딸깍 소리가 났어요. 제 섹션에 있는 사람들이 여기로 와서 들어오는 것 같아요. 경기장 다른 구역의 사람들도 함께 열광하는 것 같네요. 카메라가 전환되기를 기대하며 계속 올려다보지만 전환되지 않습니다. 여전히 제게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1분, 2분 정도 TV 타임아웃을 다 채웠어요. 마법 같은 순간이었죠. 시간이 느려집니다. 일종의 숭고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제가 내뿜는 에너지가 받아들여졌어요. 시간 초과가 끝났습니다. 5초가 남았습니다. 저한테서 바로 공을 뺏어갑니다. 타숀 프린스가 조 존슨을 접착제처럼 감싸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5초를 남겨두고 손톱을 물어뜯고 있습니다. 조 존슨이 3점 라인으로 물러납니다. 초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셋, 둘, 하나. 버저가 울립니다. 공은 아직 공중에 있습니다. 다들 겁에 질렸어요. Swish. 불 켜, 내가 할게. 관중들이 열광합니다. 조 존슨이 미쳐가고 있습니다. 코트를 질주하며 겁에 질려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모두가 거리로 쏟아져 나와 낯선 사람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흥분합니다. 사람들이 저를 보는 것 같고, 저를 알아보는 것 같았어요. 아, 내 아들이다! 브루클린 네츠의 새 경기장에서 그런 에너지가 느껴진 건 처음이었어요. 건물에는 에너지가 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그 에너지는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조 존슨, 그 경기에서 정말 대단한 모습을 보여줬어요, 경기장의 에너지도 한몫했죠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우리 모두가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다는 것을요. 이를 수치화할 수는 없을 겁니다. 우리가 하루를 보내는 것 같아요 이상하게 보이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 같아요. 직장에서든, 집에서든, 데이트 중이든, 어디에서든 말이죠. 몸으로 뭔가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왔어요. 낮에는 할 수 없는 일을 매일매일 할 수 있는 거죠. 다른 사람들에게도 춤을 출 수 있는 권한을 열어주고 싶어요, 다른 사람들이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너무 과격하게 행동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 행복이죠. '아, 내가 여기서 인정받고 있구나'라는 느낌입니다. 조금 거친 일을 할 수 있겠구나. 다른 사람들도 좋아할 거예요. 그들은 나를 비난하지 않을 거야. 얼마나 우스꽝스러워 보이든 상관없어요. 재능이 있든 없든 상관없어요. 그리고 그 에너지를 세상으로 내보내고 싶어요. 오, 내가 먹는 음식, 너무 뛰어올랐어요, 오, 내가 먹는 것, 너무-점프-점프-점프-점프-점프-점프-점프-점프-점프. 오

[자막]1:03, 선택, 공식, 브루클리, 2,10, 브루클리,, 2,10, 브루클리, 17-, 에프 클레이, 엑스, 엑스, 그랜드 공개, 선물, 고백, 오브, 점보트론, 중독자, 짧은, 미키 더지, 휠러, 벤, 휠러, 저지, 코르크, B, CB, Y, 바클레이스 센터, L브룩클린,?, 입구 터널, 33, 렛츠 고, 네트, 1:03, 레이즈 센터, 레이즈 센터, 이상한 알 얀코비치, 벤 휠러, 이, 예쁜, 멋진, X, 45, 43, 42, 키스 캠, 1:03, 위너, 위너, 위너!REC,MF 2.14m,15.7,MF2.14m,1:03,BROOKLYN,X,REC,FAO,F4.0,F4.0,XX,2014,JUMBOTRON,DANCING,"YOU DANCE REALLY GOOD,FOR A WHITE GUY",FOR A WHITE GUY".,WHITE GUY THAT CAN DANCE,3XX,X,2014 M,11,DECEMBER,2012,NETS VS. PISTONS,GO. NETS.,81-80,피스톤즈,네츠,REC,15.7,15.7,F4.0,MF2.14N,오버타임,메이크. 소음, 7, 오버타임, 더블, 마, REC, MF2.14N, 15.7, 15.7, 센터, 캡클레이즈, ♡, 1:36,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디트로이트 피스톤, 디트로이트 피스톤, 디트로이트, 22, 디트로이트, 네츠, 승리!, 네츠, 네츠, 승리!, 43, 브루클리, 네츠 승리!, 네츠 승리!,네츠,"아와, 내 아들!",BARCLAYS CENTER,BROOKLYN NETS,MICKEY,애니메이터,감독,그리고,아몰링,편집,알렉스,벤지 리,미키,더지제이,애니메이션,모션,미술,부 프로듀서,추가 편집,미겔 헤르난데스,미술 보조,거대한 구름,마무리,부 프로듀서,데이비드 페레즈카사르,크리스티 거지,션 티그,마무리,재 녹음 믹서,자지 버틀러 pllc,재러드 호로위츠, 마모셋 음악, 음악 도서관, 법률 서비스, 알렉스 워젤, 알렉스 아몰 링, 5ound 디자인, 피아노 및 보컬, 브린 조나단 버틀러, 바네사 베르 치, 댄 피펜 브링, 사라 휠러, 에릭 라이드 홀름, 카일 마틴, 대시 쉐이크, 아누즈 슈 레스타, 수잔 테릴, 알렉스 워젤, 감사합니다, 프리야 스와미나탄, 파블로 토레, 대시 쇼, 저작권 2024 그랜드 공개 llc

수정번역(평균300내공)

장르

TAG 검색어를 선택 후 재검색 버튼을 클릭하세요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