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ODA 130 Jahre: Da staunt auch !
2025-06-19
0
0
0

COPY

와우! 이 로린과 클레멘트 프린트도 정말 마음에 들어요. 정말 우아해요. 놀랍도록 우아한 스코다 간판입니다. 저는 절제된 디자인의 자동차를 좋아해요. 스코다는 절제미가 잘 어우러져 있기 때문에 정말 잘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스타일. 구식이라는 건 알지만, 정말 엄청난 양의 공간이 있습니다. 뒷좌석 승객을 위한 공간입니다. 이제 뒷좌석을 살펴봅시다. 분명히 그때는 승객들에게 더 많은 공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새 좌석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당연히 의 거대한 디스플레이입니다. 꼬마 요한이 볼풀장에서 데리러 가고 싶어해요. 너무 오래되어서 아직 라디오가 없어요. 저는 또한 차 안에서 전화를 많이 걸고, 예를 들어 잘 작동하는 핸즈프리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모든 제공업체에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저는 이미 여러 클래식카 랠리에 참가해 보았지만 이번 랠리는 처음입니다. 저 역시 존경스럽습니다.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저렇게 큰 패스를 타고 싶어요. 스코다가 130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그리고 저는요? 이제 좀 쉬어야겠어요.

[자막]스코다 슈퍼 콤비 IVL&K 1.51 TSI PHEV DSG 150 kw (204 PS): 연료 소비(복합): 0.4 -0.5V/100 km; 전기 소비(복합): 16.6 - 17.5 kWh/100 km;,연료 소비(배터리 방전 시): 5.5 - 5.7 1100 km; CO2 배출량(가중치 합산): 9 - 11g/km; CO2 등급(가중 합산): B; CO2 등급(방전된 배터리 포함): D,요한 폰 뷜로우,배우,스코다 슈퍼 콤비 IV L&K 1,5 I TSI PHEV DSG 150 kW (204 PS): 연료 소비량(복합): 0.4 - 0.5 V100 km; 전기 소비량(복합): 16.6 - 175 kWh/100 km;,연료 소비(배터리 방전 시): 5.5 - 57v100 km; CO2 배출량(가중치 합산): 9-11g/km; CO2 등급(가중 합산): B; CO2 등급(방전 배터리 포함): D,스코다 슈퍼 콤비,연료 소비(방전 배터리 포함): 5.5 - 57/100 km; CO2 배출량(가중치 합산): 9-11g/km, CO2 등급(가중 합산): B; CO2 등급(배터리가 방전된 Battenee D, Skoda Superb Combi iVL&K 1.5 I TSI PHEV DSG 150 kW (204 PS)): 연료 소비(복합): 0.4 - 0.5 V100 km; 전력 소비(복합) 16.6 - 17.5 kW/100 km;,연료 소비(배터리 방전): 5.5 - 57/100 km; CO2 배출(가중치 합산): 9-11g/km CO2 클래스(가중 합산): B; CO2 등급 (방전된 배터리 포함) D, SKODA, 스코다 슈퍼 콤비 IVL&K 1.5 1 TSI PHEV DSG 150 kW (204 PS): 연료 소비 (가중치, DA X 370H, 연료 소비 (배터리 포함): 5.5 - 5.7 /100 km; CO2 배출량 (가중치 합산): 9-11g/km; CO2 등급(가중 합산): B; CO2 등급 (방전 된 배터리 포함): D,SKODA,연료 소비 (방전 된 배터리 포함) : 5.5 - 57 V100km; CO2 배출량 (가중치 합산): 9-11 g / km; CO2 등급 (가중 합산): B; CO2 등급(방전된 배터리 포함): D,Skoda Superb Combi IVL&K 1.5 I TSI PHEV DSG 150 kW(204 PS): 연료 소비(복합): 0.4 -0.5 V100 km; 전력 소비(복합): 16.6 - 175 kWh/100 km;,SKODA,연료 소비(배터리 방전 시): 5.5 - 5.7 100 km; CO2 배출량(가중치 합산): 9 - 11 g / km; CO2 등급 (가중 합산): B; CO2 등급(배터리 방전 시): D,11g/km; CO2 등급 I 가중 합산: B; CO2 클래스(방전된 배터리 포함): D, 스코다 슈퍼 콤비 IVL&K 1.5 I TSI PHEV DSG 150 kW (204 PS): 연료 소비(복합): 0.4-0.5 100 km; 전기 소비(복합): 16.6 - 17.5 kWh/100 km;,연료 소비량(배터리 방전 시): 5.5 - 57 100 km; CO2 배출량(가중치 합산): 9-11g/km; CO2 등급(가중 합산): B; CO2 등급(방전된 배터리 포함): D,스코다 슈퍼 콤비 IVL&K 1.5 I TSI PHEV DSG 150 kW(204 PS): 연료 소비(가중 합산): 0.4 - 0.5 l/100 km; 전력 소비(가중 합산): 16.6 - 17.5 kWh/100 km;,연료 소비(배터리 방전 시): 5.5 - 5.7 /100 km; CO2 배출량(가중치 합산): 9-11g/km CO2 클래스(가중 합산): B; CO2 등급(배터리 방전 시): D, 연료 소비(배터리 방전 시): 5.5 - 57 V100 km; CO2 배출량(가중치 합산): 9 - 11g/km; CO2 등급(가중 합산): B; CO2 등급(배터리 방전 시): D, 연료 소비(배터리 방전 시): 5.5 - 57 /100 km; CO2 배출량(가중치 합산): 9-11g/km; CO2 등급(가중 합산): B; CO2 등급(방전 배터리 포함): D,Skoda Superb Combi IV L&K 1.5 I TSI PHEV DSG 150 kW(204 PS): 연료 소비(가중 합산): 0.4 - 0.5 V100 km; 전력 소비(가중 합산): 16.6 - 17.5 kWh/100 km;,스코다 슈퍼 콤비 IVL&K 1.5 I TSI PHEV DSG 150 kW (204 PS): 연료 소비(가중 복합): 0.4 - 0.5 1/100 km; 전기 소비(가중 복합): 16.6 - 17.5 kWh/100 km;,연료 소비(배터리 방전 시): 5.5 - 5.7V/100 km; CO2 배출량(가중치 합산): 9 - 11g/km; CO2 등급(가중 합산): B; CO2 등급(방전된 배터리 포함): D,SKODA,연료 소비(배터리 방전 시): 5.5 - 57/100 km; CO2 배출량(가중치 합산): 9 - 11g/km CO2 클래스(가중 합산): B; CO2 클래스 (방전 된 배터리 포함): D, 연료 소비(배터리 방전 시): 5.5 - 5.7 /100 km; CO2 배출량(가중치 합산): 9-11g/km CO2 클래스(가중 합산): B; CO2 등급(방전된 배터리 포함): D, 연료 소비(배터리 방전 시): 5.5 - 5.7 /100 km; CO2 배출량(가중치 합산): 9-11g/km CO2 클래스(가중 합산): B; CO2 등급 (방전 된 배터리 포함): D,스코다 슈퍼 콤비 IV L&K 1.5 1 TSI PHEV DSG 150 kW (204 PS): 연료 소비(가중 합산): 0.4-0.5 V100 km; 전력 소비(가중 합산): 16.6 - 17.5 kWh/100 km;,SKODA,스코다 슈퍼 콤비 IV L&K 1.5 1 TSI PHEV DSG 150 kW (204 PS): 연료 소비(복합): 0.4-0.5 V100 km; 전기 소비(복합): 16.6 - 175 kWh/100 km;,연료 소비(배터리 방전 시): 5.5 - 57/100 km; CO2 배출량(가중치 합산): 9-11g/km, CO2 등급(가중 합산): B; CO2 등급(방전 배터리 포함): D,년

수정번역(평균300내공)

장르

수상

TAG 검색어를 선택 후 재검색 버튼을 클릭하세요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