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N: The all-new IONIQ 6 N World Premiere - Redefining Performance
2025-07-10COPY
[자막]본 프레젠테이션 및 방송은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개인적,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됩니다.,본 프레젠테이션 및 방송은 현대자동차의 단독 자산이며 관련 법률의 보호를 받습니다.,올 뉴 아이오닉 6 N 월드 프리미어,본 프레젠테이션의 모든 스틸 또는 애니메이션 시각 콘텐츠는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컴퓨터로 생성되었습니다.,8. 이 콘텐츠에는 데모 목적으로 시뮬레이션 및 연출된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실제 생산 모델 및 특정 옵션 기능의 제공 여부는 지역 시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2. 이 프레젠테이션의 모든 디자인, 기능 및 사양은 제시된 것입니다.6. 주의가 산만한 상태에서 운전하지 마십시오. 가능하면 음성 작동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5. 오프로드 주행 전에는 항상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운전자는 항상 자신의 안전 운전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1. 폐쇄된 코스에서는 전문 운전자가 아니면 시도하지 마십시오. 어떤 안전 기능도 안전 운전을 대체할 수 없습니다...9. 자막은 유튜브 캡션을 통해 제공됩니다.,운전 중 휴대용 기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4. 어떤 안전 기능도 안전 운전을 대체할 수 없습니다. 어떤 안전 기능도 안전 운전을 대체할 수 없습니다.,AUTOMOTODROM BRNO VÁS VÍTÁ,ELCOME TO AUTOMOTODROM BRNO,PREDLOZTE VSTUPENKU / PAS,IONIQ 6 N,HN 8478,- 예측 가능하고 정밀한 승차감과 핸들링 제어를 위한 스트로크 감지 ECS 댐퍼,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서스펜션 지오메트리,- 예측 가능하고 정밀한 승차감과 핸들링 제어를 위한 스트로크 감지 ECS 댐퍼,롤 센터,- 예측 가능하고 정확한 승차감과 핸들링 제어를 위한 스트로크 감지 ECS 댐퍼,HN 8478,- 정밀 튜닝된 성능(275/35R20)을 위한 HN 마크 P ZERO"(PZ5),공동 개발한 피렐리 P ZEROTM(PZ5) 타이어,P ZERO,- 정밀 튜닝된 성능(275/35R20)을 위한 HN 마크 P ZERO(PZ5),- 3가지 사운드 컨셉(Ignition, Evolution, Lightspeed)- 향상된 ADP 성능과 음질을 위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N 액티브 사운드,N 액티브 사운드 +: 라이트스피드,N 액티브 사운드 +,N 액티브 사운드 +,N 액티브 사운드 +: 이그니션,- 기어 변속과 동기화된 실내 조명으로 더욱 연결된 주행,N 앰비언트 시프트 라이트,N 액티브 사운드 +: 이그니션,-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근접 기어비,Ne-Shift,HN 8478,GLOLIA,- 최대 0까지.ABS 작동 중 35G 회생 제동,- 제동 중 최대 0.6G 회생 제동으로 페이드 저항 개선,N 브레이크 리젠,- 제동 중 최대 0.6G 회생 제동으로 페이드 저항 개선,- 최대 0.ABS 작동 중 35G 회생 제동,- 제동 중 최대 0.6G 회생 제동으로 페이드 저항 개선,REC,HD 4K 25FPS,00:02:12:22,- 최대 0.3G의 회생 제동,N 페달,HN 8478,- 출력: 650PS(478kW), 770Nm(N Grin Boost 포함),성능,- 0-100km/h: 3.2초/최고속도: 257km/h,-출력: 650PS(478kW), 770Nm(N Grin Boost 포함),-0-100km/h: 3.2초/최고속도: 257km/h,-출력: 650PS(478kW), 770Nm(N Grin Boost 사용 시),-0-100km/h: 3.2초/최고 속도: 257km/h,HN 8478,-타이어 접지력 향상을 위한 넓은 펜더,-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스완 넥 리어윙,성능을 위한 디자인,타이어 접지력 향상을 위한 넓은 펜더,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스완 넥 리어윙,-맞춤형 드리프트 설정을 위한 개별 레벨 제어,N 드리프트 옵티마이저, 오토모드, N 드리프트 옵티마이저, 분배, N 토크, N 로스, N 페달, N 보터리, 휠 스핀, 각도, 활성화, 공격적, AN, - 개시 (RTO)/ 각도 (ESC)/ 휠 스핀 (TCS), 운전이 여전히 중요합니다.,IONIQ 6 N,Never just drive.,Ø HYUND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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