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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막]본 프레젠테이션 및 방송은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개인적,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됩니다.,본 프레젠테이션 및 방송은 현대자동차의 단독 자산이며 관련 법률의 보호를 받습니다.,본 프레젠테이션의 모든 스틸 또는 애니메이션 시각 콘텐츠는 달리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컴퓨터로 생성되었습니다.,8. 이 콘텐츠에는 시연 목적으로 시뮬레이션 및 연출된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실제 생산 모델 및 특정 옵션 기능의 제공 여부는 지역 시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올 뉴 아이오닉 6 N 심층 영상,2. 이 프레젠테이션의 모든 디자인, 기능 및 사양은 제시된 것입니다.6. 주의가 산만한 상태에서 운전하지 마십시오. 가능하면 음성 작동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5. 오프로드 주행 전에는 항상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운전자는 항상 자신의 안전 운전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1. 폐쇄된 코스에서는 전문 운전자가 아니면 시도하지 마십시오. 어떤 안전 기능도 안전 운전을 대체할 수 없습니다. 유튜브 자막을 통해 자막이 제공됩니다.,운전 중 휴대용 기기를 사용하지 마세요.,7. 본 콘텐츠는 사전녹화 영상입니다.-인스팅트,오토모티브브레이크,아이오닉 6 N,HEAT,-모터 자석 사양 개선,-모터 경감 개선,-영구자석 및 로터코어용 로터 냉각 구조,-영구자석 및 로터코어용 로터 냉각 구조,-출력: 650PS(478kW), 770Nm, N Grin Boost 적용,-성능,0-100km/h: 3.2초/최고속도: 257km/h, HN 8478, 주행 목적(드래그/스프린트/내구성)에 맞는 최적의 온도를 달성하기 위한 배터리 프리컨디셔닝, N 배터리, 소음, 진동 및 공기, 에어컨 감소로 이어질 수 있는 목적. N 배터리를 자주 사용하면 전반적인 배터리 내구성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예상, 소요 시간은 정차 및 A/C OFF 상태를 기준으로 하며, 주행 또는 외부,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보터 온도는 주행, 스프린트, 내구성, 활성화, 9:35PM,- 최적화된 열관리 제어로 배터리 컨디셔닝 시간 단축,- 배터리 냉각수 히터 용량 증대,- 접지력 및 내구성 향상, 승차감 개선 및 노면 소음 감소,- 아이오닉 6 N(275/35R20) 전용 타이어 패턴 및 구조 개발,아이오닉 6 N 전용 피렐리 P제로(PZ5) 타이어,- 아이오닉 6 N(275/35R20) 전용으로 개발된 타이어 패턴 및 구조,- 승차감 향상 및 노면소음 저감과 동시에 접지력과 내구성 향상,P ZER,아이오닉 6 N(275/35R20) 전용으로 개발된 타이어 패턴 및 구조,승차감 개선 및 노면소음 저감, 접지력과 내구성 향상,- 승차감 개선 및 노면소음 저감, 접지력과 내구성 향상,- 아이오닉 6 N(275/35R20) 전용으로 개발된 타이어 패턴 및 구조,메인 그루브 경사각,아이오닉 6 N 전용 피렐리 P 제로TM(PZ5) 타이어,새로운 트레드 레이아웃 및 지오메트리 최적화,축소 그루브,아이오닉 6 N 전용 피렐리 P 제로™(PZ5) 타이어,공력 성능 향상을 위한 새로운 구조,- 언스프렁 질량 감소를 위한 경량 단조 휠,20인치 에어로 단조 휠,- 공력 성능 향상을 위한 새로운 구조,- 비틀림 강성 19.8%,리어 스티프 바,- 후방 주행 하중을 위한 견고한 지지 구조,쿼터 어퍼 브래킷 및 리어 플로어 브래킷,- 리어 마운트 구조 강성 강화로 견고성 향상,- 전면 서스펜션 로어 암 마운팅 포인트 강성 강화,- 유리 강화 플라스틱 및 최적화된 리브 구조,고강성 언더 커버,- R&H 성능 향상을 위한 서스펜션 마운팅 포인트 강성 증가,추가 보강,HN 8478,- (전면) 하이드로 G 부싱,- (후방) 하이드로 멤버 부싱, 듀얼 레이어 멤버 부싱, 우레탄 인슐레이터,-신규 개발 고성능 부싱,-조향 응답성 및 승차감 모두 개선,-신규 개발 고성능 부싱,-(전방) 하이드로 G 부싱,-(후방) 하이드로 멤버 부싱, 듀얼 레이어 멤버 부싱, 우레탄 인슐레이터,-(후방) 하이드로 멤버 부싱, 듀얼 레이어 멤버 부싱, 우레탄 인슐레이터,-(전방) 하이드로 멤버 부싱, 이중층 부싱, 우레탄 절연체,-신규 개발 고성능 부싱, 우레탄 절연체,-신규 개발 고성능 부싱,-조향 응답성 및 승차감 모두 개선,-신규 개발 고성능 부싱,-(후방) 하이드로 멤버 부싱, 듀얼 레이어 멤버 부싱, 우레탄 절연체,완전히 재설계된 서스펜션 지오메트리,-롤 센터 높이를 낮춰 높은 한계 접지력 향상,-롤 센터를 낮춰 일상 주행 및 트랙 사용을 위한 광범위한 감쇠력 조절 제공,-서스펜션 하드포인트 수정,- 향상된 승차감 및 핸들링 성능,스트로크 감지 ECS 댐퍼,- 향상된 고속 조향 안정성 및 피드백,증가된 프론트 캐스터 트레일 및 리어 유효 암,- 향상된 고속 조향 안정성 및 피드백,,증가된 프론트 캐스터 트레일 및 리어 유효 암,향상된 고속 조향 안정성 및 피드백,- 증가된 브레이크 디스크 크기를 통해 높은 내구성 및 레이스 트랙 제동 성능 달성,N 튜닝 브레이크,- 최대 0까지.ABS 작동 중 35G 회생 제동,N 브레이크 리젠,- 향상된 페이드 저항을 위한 최대 0.6G 회생 제동,- 최대 0.3G의 회생 제동,N 페달,- 빠른 턱인 동작을위한 3 단계 선택 가능,- 최대 0의 회생 제동.3G, INSTINCT, - 채널별 스피커 출력 최적화를 통한 몰입형 실내 서라운드 사운드, N 액티브 사운드 +, - 향상된 ADP 성능 및 음질을 위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N 액티브 사운드 +, N 액티브 사운드+, - 라이트스피드: 공상 과학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사운드, N 액티브 사운드, 라이트스피드: 공상 과학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사운드, N 액티브 사운드, 이그니션: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사운드, N 액티브 사운드, N 앰비언트 시프트 라이트, 기어 변속과 동기화된 실내 조명으로 더욱 연결된 주행, 에볼루션: N 2025 비전 그란 투리스모에서 영감을 받은 사운드,- 더 빠른 변속 타이밍과 향상된 반응성,Ne-Shift,-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근접 기어비,- 다양한 기능으로 활성화 가능,:N 런치 컨트롤, N 드리프트 옵티마이저, N 토크 분배,,N 그린 부스트,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ON,1:45.2,배터리 8월,트랙 이름,롭당,11%,877m,01:45.8,- 통합 고스트 카 디스플레이, 코너에서의 속도 분석 및 섹터 타이밍,00:00.0,- 자동 랩 타이밍으로 맞춤형 트랙 생성,26m,01:45.8,Prev,Lop 5,01:45.8,11%,01:35.1,Best,01:45.,*카메라 및 브래킷은 별도 구매해야 함,- 내장된 실내 카메라 마운트로 편리하게 온보드 영상 녹화 가능,실내 액션 카메라 마운트,REC,HD 4K 25FPS,- 개시: 3단계 회생 토크 오버스티어(RTO),- 각도: 10단계 전자식 주행 안정화 컨트롤(ESC),- 휠 스핀: 10단계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TCS),- 세부 파라미터 및 다단계 제어 로직 통합,개시,- 각도: 10단계 전자식 주행 안정화 컨트롤(ESC),- 세부 파라미터 및 다단계 제어 로직 통합,- 휠 스핀: 10단계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TCS),- 바퀴 스핀: 10단계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TCS),운전이 여전히 중요하다면...,IONIQ 6 N,HN 8478,운전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Ø HYUND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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