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 Of AAMA: House of Aama: Threads of Legacy
2025-0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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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패션을 흑인 경험에 대한 신화적이고 기록적인 이야기를 전달하는 수단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보다 앞서간 사람들을 기억하고 그들의 이야기가 영원히 지속될 수 있도록. 우리는 아프리카에서 카리브해를 거쳐 미국 남부로 이주한 아프리카 사람들의 이주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거미 아난시라는 민속 영웅을 통해 그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었습니다, 때로는 그의 이야기가 바뀌고 때로는 그의 성별이 바뀌지만 연속성은 무엇이었습니까? 그가 아프리카 사람들의 이동에 따라 여행했다는 사실입니다. 아난시의 직조를 통해 우리는 사람들로서 하나가 되고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전합니다. 디아스포라. 저는 남부 출신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저희 어머니는 루이지애나 출신이세요. 아버지는 사우스캐롤라이나 출신이세요. 그리고 우리 가족에게는 항상 이런 관념이 있었어요.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지 말자는 관념이 있었죠, 특히 엄마에게요. 엄마는 모든 것을 처음부터 다 하셨어요. 어머니는 여름에 이렇게 말씀하시곤 하셨죠, 좋아, 원단 가게에 갈게. 원단을 사러 갈 거야 여름 드레스를 만들 거예요, 일주일에 매일 하나씩 말이죠, 중요한 일이었기 때문이죠, 매장에서 산 옷이 있더라도요, 나만의 손길과 이야기를 더할 수 있습니다. 어렸을 때 저는 어머니가 예술과 공예품을 만드는 모습을 지켜보곤 했습니다, 퀼트, 바느질하는 모습을 보곤 했죠. 아버지는 항상 다른 종류의 플루트를 가지고 계셨어요, 대나무 플루트든 클래식 플루트든 말이죠. 그리고 그는 진베이의 명인 드러머이기도 했습니다. 나만의 표현의 자유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중학교 때 그리고 제가 정말 매력적으로 느꼈던 것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빈티지 옷을 업사이클링해서 의류를 만드는 일이었습니다. 그게 제 정체성의 일부였어요. 그리고 그것이 바로 당시 하우스 오브 앨마의 시작이었죠. '와우, 우리가 정말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구나'라고 느꼈을 때였습니다, 2021년 CFDA 보그 패션 펀드 어워드를 수상했을 때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받은 첫 번째 주요 상이었습니다. 네, 저는 팬이었어요. 사실 몇 년 전에 한 번 공연에 간 적이 있어요. 그때는 아직 파슨스에 재학 중이었어요. 그리고 갔죠. 저를 큰 개라고 부르셨죠? 하지만 실제로 Zoom 통화를 하면서 비즈니스의 다양한 측면에 대해 이야기할 때면.... 고무적이죠. 우리 모두는 멘토링이 필요합니다. 우리 모두는 도움이 필요합니다. 다른 디자이너들과 함께 일할 수 있다는 것 정말 존경하고 동경하는 디자이너들과 함께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같은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그 가치를 지닌 브랜드로 여겨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정말 기억에 남는 시간이었습니다. 첫 뉴욕 패션위크 쇼를 했어요, 런웨이에서 바로 가브리엘 유니언이 로세린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첫 번째 주요 셀러브리티 배치였으며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클로이 베일리가 같은 드레스를 입고 커버스토리를 장식하게 되었죠, 그 덕분에 메시 소재의 로세린 드레스로 유명해진 것 같아요. 이 의상은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어머니와 저는 스스로를 진정한 민속학자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가족 이야기, 역사적 서사를 풀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카이브를 공연의 한 방법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를 사용하여 이러한 컬렉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저희는 항상 가족 관계가 어떻게 연결되는지 살펴보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미국 남부와 카리브해 섬들에서 그리고 그것이 우리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식에 어떤 역할을 하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의상을 입고 있습니다. 고마워요. 쇼를 진행 중인데 그 시간에 멈출 수 없습니다. 네. 멈출 수 없었습니다. 계속 가야만 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네, 아버지도 우리가 멈추는 걸 원치 않으셨을 거예요. 우린 계속 가야만 했어요. 그리고 나중에 아버님의 부고를 제대로 전할 수 있었죠, 그렇게 할 수 있었고 가족으로서 함께 할 수 있어서 기뻤어요. 아카이빙은 그에게 매우 중요했습니다. 그는 가족의 역사와 혈통을 보관하는 일을 매우 중요하게 여겼어요. 그리고 아버지가 이 문서들을 당신이 갖길 원하셨던 것도 알아요, 그리고 당신도 가족 이야기꾼이자 그리트처럼 되는 데 관심이 있기 때문에 그 일을 계속할 것이라고요. 사람들은 가끔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이해하지 못하죠. 힘들죠. 정말 힘든 시기였어요. 사랑해. 사랑해요. 제 아버지 쪽은 쿠바와 자메이카 출신입니다. 아샨티 부족이 카리브해 섬으로 이주하여 이동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대서양 횡단 노예 무역으로 인해. 그래서 자메이카에는 적갈색 인구가 많아요, 제 가족은 자메이카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우리의 유산은 서아프리카 가나의 아샨티 부족과 관련이 있습니다. 아샨티 부족은 직조 기술로 유명합니다. 이곳의 색상과 질감은 매우 생생하고 선명한 것 같아요. 이곳에 와서 전통적으로 어떻게 표현되는지 보려고요. 우리에게 연속성이 있다는 것과 그것이 아프리카적 충동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됩니다. . 아버지는 아카이브 작업이 얼마나 깊이 있고 중요한지 이해하는 출발점 같은 분이셨습니다. 그 틀을 만드는 것이죠. 저는 아버지가 로스앤젤레스 재즈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아버지는 선 라 같은 사람들과 함께 연주하셨죠. 그는 앨리스 콜트레인, 패럴 샌더스, 앨리스 클라인과 함께 연주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선 레코드를 소개합니다. 재즈 문화, 프리 재즈에 대한 경의를 표합니다. 특히 남가주에서 이어져 온 재즈 유산에 경의를 표합니다. 그래서 저희 가족과 관련된 또 다른 이야기를 다시 가져옵니다. 역사와 가족 유산입니다. 가장 어려운 점은 이 컬렉션을 만드는 데 있어 가장 어려운 점은 실제 제작하는 것입니다, 물리적, 제조. 우리는 LA 전역의 여러 장소에 있습니다. 이 의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현지에서 생산하니 좋네요. 지역 경제에 기여합니다. 함께 일하는 사람들을 만지고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지에서 제작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다른 디자이너인 Fred와 대화를 나누고 있었어요, 옷을 만드는 방식이 너무 재밌다고 하더군요. 우린 너무 다르게 하니까. 심지어 우리보다 규모가 큰 브랜드도 마찬가지입니다, 더 이상 의류를 건드리지 않습니다. 우리에게는 여전히 코티지 코어가 있습니다, 우리 브랜드에 수공예적인 부분을 더했습니다, 우리가 하수도와 관계를 맺고 있는 곳 어떤 구슬로 작업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어떤 아플리케를 할 것인지, 어떤 자수 작업을 할 것인지, 그리고 우리는 이 장소로 가서 편집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에게는 매우 개인적인 과정의 일부입니다. 뉴욕 패션 위크 체험의 일환으로 재즈 쇼를 하고 있습니다. 아버지에게 경의를 표하는 선 레코드를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참여했던 프리 재즈 문화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이 목록에 있습니다. 네 연락이 안 되나요? 아니요, 연락이 없습니다. 남자애들 때문에, 우린 돌아다녀야 해. 오른쪽에 대해 논의하고 있어서 바꿨어요. 그냥 오른쪽에 놓으세요. 네, 이동 중입니다. 알았어요. 네, 방금 말했잖아요. 뭐라고요? 알았어요. 어떻게 된 거죠? 방금 뭔가 제대로 되었기 때문에 교체했습니다. 그것도 좋은 소식입니다. 네, 맞습니다. 보기 좋네요. 그리고 그런 식으로 일하는 소규모 기업도 있습니다. 정말 멋지네요. 할 수 있습니다. 겨울철 피부 모델, 유색인종 모델입니다. 적절한 피부 매칭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그러니 여기에 어울리지 않는 애플소스를 입은 사람이 있으면 안 됩니다. 여긴 더워요. 어때요? 아무것도 없나요? Nothing. 모르겠어요. 제가 보기엔 좀 이상해요. 10과 5 같네요. 화장이 충분하지 않았어요. 확실히 더 나빠졌습니다. 앞으로 한 시간 반 안에 옷을 입으면 괜찮습니다. 그래도 일어났네요. 분위기를 진정시키려고요. 네, 어떻게... 이게 생각보다 가벼운가요? 네, 다섯. 이 셔츠 생각보다 가벼운가요? 이번 컬렉션의 테마는 장벽을 허물었던 프리 재즈 운동입니다, 리듬과 음색, 양식을 소개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에 정말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다른 영역과 다른 가능성에 자신을 맡기는 것이죠. 그래서 이 컬렉션에서는 프리 재즈 운동과 그 탐험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부츠를 신고, 마지막 부분입니다. 군중들과 어울리기. 네 머리가 너무 예뻐. 자, 이제 이걸 배치해야 합니다. 1부터 12까지 10이 있습니다. 11, 12. 여기서 멈추세요. 오 여기가 바로 제가 타고 죽는 사람입니다. 그러니까, 상황이 어렵다는 거죠. 우리는 다투고, 싸우고, 화해하죠, 그리고 계속 밀어붙입니다. 그리고 계속 밀어붙입니다. 네, 우리 관계는 계속 발전하고 있는 것 같아요. 계속 발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고,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발견을 이끌어낼 수도 있습니다. 멋지다고 생각해요. 고마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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