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viao Kyikateje FC: Gavião Kyikatêjê FC
2025-09-10COPY
. . . . . 다시 말해, 공의 주인이 될 시간이었습니다. 우리의 기원을 강화하고, 전투의 장을 구분하고, 색을 칠하는 색을 입기 위해 우리의 몸, 우리의 외침이 열매가 되는 신성한 땅의 발을 딛기 위해. 그리고 예상치 못한 순간, 최초의 원주민 축구 클럽인 가비온키 KTG 축구 클럽이 있었습니다.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승리했습니다. 타이틀을 얻었습니다. 우린 엘리트를 가졌습니다. 우리는 팀입니다. 인도 팀과 함께 작업할 수 없습니다. 인도 팀과 함께 행동할 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해야 해요. 네, 인디언 팀을 원하는 건 아니죠. 그런 인디언 팀은 존재하지도 않았으니까요. 존재하는 것은 원주민 팀입니다. 모두 배웠나요? 인디고니언 팀은 전쟁의 기운이 넘칩니다, 맹세한 자를 정복자로 변신시킵니다. 원주민 팀이 공격할 용기가 생겼습니다. 하지만 방어도 해야 합니다. 챔피언은 많은 전술적 조직을 가지고 있습니다. 팀 인디고니지는 강력한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글을 쓸 수 있습니다. 팀 인디고니지는 영원한 팀입니다. 영혼! 팀 인디고니에 올라가는 선수가 있습니다. 만날 수 있을까요? 팀 인디고니지는 항상 열정적인 팀입니다. 하지만 인디고니저 팀에는 또 어떤 것이 있는지 아세요? the 탬버린의 빨간 하트, 빨간색과 빨간색, 빨간색과 파란색 감정을 진동하게 해 나는 인종이고 열정이 있다 나는 챔피언입니다 나는 내 커리어의 피입니다 나는 붕대의 피입니다 나는 이 쇼에서 왔고, 나는 아마존이다. 세상의 중심을 달리는 남자 금이야, 금이야 챔피언 위대한 레이스, 위대한 레이스 나는 위대한 전사입니다, 나는 위대한
[자막]나를 인디언이라고 부르지 마세요,왜,그 이름은,내게,속하지,않았어요,심지어,항소로,받아들이고 싶어요,나를 인디언이라고 부르지 마세요,당신은 콜롬보가,내게,속했다는 실수를 했어요,마르시아 캄베바,모든 것은,BaLMa 영화,우리 소년 중 한 명이,-"축구는 인디언을위한 것이 아닙니다",대자연과 협력하여... ...,저항의 씨앗을 심을 때였습니다. 푸테볼 클럽, 최초의 원주민 팀, GKFC, 2013, 마렝스, 챔피언의 역사, 가비앙의 중요성을 번역하는 더 나은 단어, 주 토메오의 엘리트 부문에 도달..,남동부 파라주에서 원주민들이 결성한 최초의 축구 클럽인 카이카테제는 4월 19일 브라질에서 열리는 파라주 1부 리그인 파라장(Parazão)의 원주민팀과는 거리가 멀지만, 오 리베랄의 스포츠 섹션은 클럽의 회장인 "제카 가비앙"으로 잘 알려진 자쿠레 펩크락테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가비앙 키카테예는,이 팀은 브라질의 원주민의 지방 자치 단체 인 봄 예수 두 토칸 틴스에 본사를 둔 팀. 민족의 날, 챔피언십의 역사, 크비 카테이가 승리, 가비앙 키카테예, 파라의 들판을 통해 은밀한, 새, 가비앙 키카테예 퓨테볼 클럽은 토칸 틴스와의 국경에있는 파라의 봄, 예수 두 토칸 틴스 마을에 본사를 둔 클럽입니다. 주요 활동인 통나무 경주와 원주민 그림은, GKFC, 가비앙 키카테제, 제카 가비앙은 "이 팀은 원주민 팀이 아니죠?",이 집단은 2024 년에 일어났다,"이 팀은 원주민 팀이 아니죠?",법적인 이유로 관련된 사람들은 숨겨져 있습니다."저건 인도 팀이 아니죠?",그것은 2024 년에 일어났다, 브라질, 식민지, 인디오 팀, 인디오 팀, 장, 기원, 8 월, 27 28 29 30 31, 2 13 14 15 16 17, 라이브, 스포츠, 매의 비행이 점점 더 높아지고, 스포츠, 신동, 세계로, 마을에서, 내부, 스포츠, GRVIRO, 당신의 브랜드 여기 또는 여기, 당신의 행진 여기, 누가 여기를 알고 있습니까?당신의 브랜드 여기,여기 여기,GKFC,이상화:,루이스,크리에이터:,헨리크 루자다,원주민 리더십:,제카 가비오,카리나 푸리,원주민 컨설턴트:,집행 프로듀서:,티아고 발마,니리 우샤,전략 기획:,라파엘 델라 로사, 요한나 이오슈아, 프로덕션 헤드:,줄리아나 시골로, 마리나 로닉, 촬영 보조:,촬영 감독:,카메라 보조:,다니엘 올리베이라, 2 카메라 및 스틸 포토 유닛:,매드슨 코키니어, 포스트 프로덕션 코디네이션:,펠리페 안드리올로, 프란시날도 레모스, 구성:,길헤르메 무랑, 30 및 모션:,모션:,루카스 피멘타, 줄리아나 시골로, 니리 우샤, 아카우안 파스토레, 컬러리스트:,인디지던트 컨설턴트:,루이스 와틀리,편집자:,애니메이션 프로듀서:,더티 워크,이토 안드리,라리사 비르코,감독:,모션:,감독:,파가 멜로,편집자:,줄리아나 시골로,제시카 세일즈,프로덕션 디렉터:,라인 프로덕션,펠리페 A. F. 모레이라,매드슨 코키니어,30 E 모션:,스토리보드:,아트 디렉션:,30 E 모션:,일러스트:,캐롤 기마라에스,디렉팅:,비아조토,라인 프로덕션,펠리페 A. F. 모레이라,애니메이션 연출:,애니매틱,로손 메데이로스,주앙 마우리시오,지오바니 안젤로,카롤 기마라에스,미술 연출,구스타보 페레이라,루카스 모라에스,카롤 기마라에스,줄리아 발타자르,다닐로 청,알란 발렌팀,아나 카롤리나 쿠토,라파엘라 고메스,다이앤 마테우스,구성:,CAIQUE MORTTO,PEDRO FERNANDES COITOLHOS],CHRISTOPHER ROCHA COITOLHOS),LUCAS MORAES,범블비트,크리스토퍼 로샤 코이 툴 호스),헨리크 탄지,범블비트,음악 감독 :,LUDMILLA FLORENCIO,FELMS,EDU Pimenta,스틸 사진 :,모레이라 스튜디오,범블비트,루이사 해켓,지바 쥬리타,포스터:,디시탈 리뷰:,페드로 오신스키,리가 페스퀴사,아만다 올리베이라,앨리스 네베스,클라우디오 퀘이로즈,포스터:,분석:,마우로 베팅,디시탈 리뷰:,협업:,조정, 중재 및 분석:,안드레 헤닝,클라우디오 퀘이로즈,인터뷰:,,,,,,,,,,,,,,,,,,,,,,,,,,,,,,,,,,,,,,,,,,,,,,,,,,,,,,,,,,,,,,,,,,,,,,,,,,,,,,,,,,,,,,,,,,,,,,,,,,,,,,,,,,,,,,,,,,,,,,,,,,,,,,,,,,,,,,,,,,,,,쿠카 크리 크레 주자 마크 타레, 쿠페 마카 콕 페티 주자 마크 타레, 카와 니 암 지킨 프람 레 하 락사 레 솜 프레, 하카 위이 리마 하 락사 레, 아크라 데시 멘토스:,쿡티티 조카쿠레 하라사레,나코티 아루 웨이카노센 하라사레 썸머,죳사라티 조시아이 도스 산토스, 크라카크레티 투라키레 토람티,아리카크리레 프라이카파레 다 실바,카와니 암지 킨 프람 레 하랙 쉐어, 포토 암진 나 레티 조카 쿠레 하랙 쉐어, 크레 람티 므 포킨 티 뮬라 토 가비 오, 페이 카 파레 호 라크 타레 톱 람티,페헤나피 펨티 펩키티, 조시엘 템사리 카라자, 자펜타야레티 토하르 주카프리레, 토하르 크윈카 프리크레 존사카레, 다니엘 베노사, 스테파노 듀크,ARNALDO MESQUITA,JÕXARATI ZAWXIÁÍ DOS SANTOS GAVIÓ,KRAKAKRETI TURAKIRE TORAMTI,JOSSIEL TEMASSARI KARAJÁ,포스트,포스트,쿠아드로,포스트,BEAT,B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