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CF Membership Terms

TVCF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애드크림(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TVCF의 프리미엄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계약 당사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2. 회사는 사전 고지 없이 임의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만약 변경할 사유가 발생될 경우 1항과 같은 방법으로 시행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3. 만약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시점 이후에도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변경된 약관의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조 (용어의 정의)

  1.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회사가 운영하는 TVCF에서 정액제로 운영되는 유료서비스 입니다.
  2.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회원: 회사의 정해진 절차에 따라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에서 제시한 결제방법을 통해 결제승인을 얻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을 의미합니다.
  3.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이용 등록 시 이용요금 및 납부방법은 회사가 온라인 또는 별도의 방법을 통해 고지하는 내용에 따릅니다.
  4.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요금 납입 책임자: TVCF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회원이 회사의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요금 등 약관에 따른 모든 채무를 이행할 의무가 있는 자로서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회원 본인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에 한해 타인을 요금 납입 책임자로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과 연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5. 이용일: TVCF 프리미엄 그린서비스를 이용한 시작일부터 회원이 직접 해지한 날까지를 말합니다.
  6. 외공: TVCF의 프리미엄 그린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소멸성으로 지급하는 점수입니다.
  7. 내공: TVCF에 서비스 이용 중 등록 및 평가를 한 경우에 지급되는 점수이며,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에 대해 내공 결제를 할 수 있는 점수입니다.

제 4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회원이 회사의 이용 약관에 동의한 후,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성립되며,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방법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2. 계약기간은 이용계약이 성립된 날부터 시작되며, 회원이 정해진 절차에 따라 직접 홈페이지상에서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해지를 한 후 회사가 이를 서비스에 반영하기 까지를 말합니다.
  3. 회원이 가입 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가입 신청 양식의 결제정보 입력란은 해당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지불할 금융정보에 해당되므로 도용 및 타인의 금융 정보를 임의 기재하였을 때, 서비스 사용의 제한은 물론 법률적 책임을 져야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무선 문자 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정보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요금 및 결제)

  1. TVCF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는 유료입니다. 회원 가입 시 결제정보 입력란에 결제방식을 설정한 후 선불로 해당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TVCF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는 회원의 실제 이용여부와 관계없이 이용기간(가입 시부터 회원의 계약해지의 의사표시 시까지)동안 계속해서 정액제 이용요금이 부과되므로 요금이 부과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회사에 계약해지 의사를 표시해야 합니다. 만약 명시된 요금을 기한 내에 지불하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 사용이 중지됩니다.

  2. 가입 신청 양식의 결제 정보 입력 항목 중 휴대폰 결제를 선택한 회원의 경우 아래에 표시되어 있는 ㈜다날 휴대폰 결제 내용에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회원이 휴대폰 결제를 통해 물품 또는 용역을 구매할 수 있는 한도는 해당 이동통신 회사가 정한 mobile 결제 서비스 기준에 따릅니다.
    2.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회원의 해당 이동통신사의 요금 청구와 납부 시스템에 의하여 납부를 하며,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정상적으로 납부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본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가입 신청 양식의 결제 정보 입력 항목 중 신용카드를 선택한 회원의 경우 아래에 표시되어 있는 ㈜DACOM의 신용카드 결제내용에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회원이 신용카드 결제를 통해 물품 또는 용역을 구매할 수 있는 한도는 신용카드 회사가 정한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기준에 따릅니다.
    2.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회원의 해당 신용카드사의 요금 청구와 납부 시스템에 의하여 납부를 하며,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정상적으로 납부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본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가입 신청 양식의 결제 정보 입력 항목 중 무통장입금을 선택한 회원의 경우 아래에 표시되어 있는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애드크림 무통장 결제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회원이 서비스 이용요금을 회사에서 요구하는 특정은행의 계좌에 요금 납부를 하면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정상적으로 납부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내공 결제를 하는 경우 30일권으로 프리미엄 그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30일권을 이용하는 경우에 일반회원/준광고회원/광고회원은 20,000내공으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2008년 12월 14일 부터 적용)
  6. 회원이 지정한 결제수단이 오류발생으로 정상 선택되지 않는 경우, 결제수단은 무통장 입금으로 변경됩니다

  7. 회원이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사용 중 결제정보 오류, 연체 혹은 불량회원 등의 문제가 발생할 시, 해당 문제가 해결되기 전에는 TVCF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연체 혹은 불량회원 등의 문제인 경우 정도에 따라서 TVCF 전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 6조 (내공 정책)

  1. 내공은 TVCF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CF에 관한 정보를 평가하거나 등록하는 경우 내공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내공점수를 현금으로 환불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내공으로 결제를 하더라도 환급받는 것은 내공점수로 되며,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 7조 (외공 정책)

  1. 외공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신청하여 사용할 경우 지급되는 외공이며, 이용기간에 외공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2. 외공의 지급범위는 회사에서 일정한 외공점수 정책을 마련하고 공지를 합니다. 외공 점수가 변경되는 경우 TVCF의 홈페이지 상단 또는 공지사항을 통해 외공정책의 변경 정보를 알려 시행할 수 있습니다.
  3. 외공에 대하여 판매하거나 거래를 하실 수 없습니다.
  4. 외공 지급규정
    1. 24(1일)시간권은 일반회원/준광고회원/광고회원은 3,000 외공을 지급하며 (2008년 12월 14일 부터 적용), 이용일 시작시간부터 24시간으로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30일권은 일반회원/준광고회원/광고회원은 10,000 외공을 지급하며 (2008년 12월 14일 부터 적용), 이용일 시작시간부터 30일간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3개월권은 일반회원/준광고회원/광고회원은 30,000 외공을 지급하며 (2008년 12월 14일 부터 적용), 이용일 시작시간부터 90일간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 8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TVCF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홈페이지상에서 해지를 하면 됩니다. 해지 시, 선 지불된 이용요금은 아래의 부칙 원칙에 따라 처리됩니다.
  2. 회원이 TVCF 이용 약관의 규정에 위반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프리미엄 서비스에 지급된 외공을 사용한 경우 서비스를 해지할 수 없습니다.
  4. 기타 관련법을 위반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6시간이상 연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회원에 한해 회사가 정한 부칙에 의거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2. 단, 회사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되지 않은 회원의 손실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0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1조 (미성년자의 보호와 유료 서비스 이용 제한)

  1.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TVCF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부모님 등 친권자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친권자의 동의서를 팩스 등으로 접수한 경우 회사는 이를 친권자의 동의로 보며, 이에 대해 승인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합니다.
  2. 미성년자가 다른 성년자의 주민번호를 이용하여 성년자임을 표시하거나 이와 유사한 방법으로 사용한 경우 추후 미성년자임을 이유로 이용계약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제 12조 (정책 외 사항)

  1. 본 약관에서 언급되지 않은 내용은 "TVCF 이용약관" 따릅니다.
  2.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준합니다.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정책 또는 이용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13조 (관할 법원)

요금 등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정책은 2004년 9월 20일부터 시행합니다.
본 약관은 2004년 9월 20일부터 시행, 적용됩니다.

본 약관에 대한 저작권은 TVCF에 귀속하며 무단 복제, 배포, 전송, 기타 저작권 침해행위를 엄금합니다.


별표

[별표 1] 이용 요금의 종류

본 유료서비스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24시간권 정액형: 24시간 사용을 의미하며, 결제방식은 선불형 정액 요금제로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유료 회원 제도를 말합니다.
  2. 30일권 정액형: 30일간 사용을 의미하며, 결제방식은 선불형 정액 요금제로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유료 회원 제도를 말합니다.

[별표 2] 이용 기간

  1. 24시간권 정액형: 1일 정액형 상품의 이용기간은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개시시간으로부터 24시간을 말합니다.
  2. 30일권 정액형: 1개월 정액형 상품의 이용기간은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개시일로부터 30일을 말합니다.
  3. 90일권 정액형: 3개월 정액형 상품의 이용기간은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개시일로부터 90일을 말합니다.

[별표 3] 회원 계약 위반시 환급

회원의 계약 해지 및 약관 위반에 의한 환불 조건은 결제방법으로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핸드폰 결재를 하는 분에 대하여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 정의 및 조건

  1. 해지한 경우
    납부금액 중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이용요금(이용일자×1일 이용요금)과 위약금(전체금액의 10%) 및 환불절차에 따른 수수료 부분을 제외한 금액을 3~5일 이내에 환불합니다.

    1. 24시간권 정액형
      1일 정액형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30일권/90일권 정액형
      a)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에 외공을 사용하지 않고 해지하는 경우
      납부금액 중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이용요금(이용일자×1일 이용요금)과 위약금(전체금액의 10%) 및 환불절차에 따른 수수료 부분을 제외한 금액을 3~5일 이내에 환불합니다.

      b)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에 외공을 사용하고 해지하는 경우
      외공을 사용한 경우에 대해서는 30일권/90일권 정액형은 해지할 수 없습니다.

      c) 신청일로부터 7일 지난 후 해지하는 경우
      30일권/90일권 정액형은 해지할 수 없습니다.

[별표 4] 게시물 등 처리 기준

  1. 계약 해지에 따른 등록 자료(광고인의 경우 포트폴리오 등의 직접 등록 자료 및 기타 개인 파일)은 유료서비스 해지로부터 다음날 자료가 삭제될 수 있습니다.
  2. 계약 해지에 따른 자료 삭제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별표 5] 무통장 입금 처리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시는 분은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없으니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사에서 제공되는 결제방식에 따라 무통장입금 신청을 한 경우에 해당됩니다.

  1. 무통장입금을 신청한 후 48시간 이내에 입금하지 않는 경우는 프리미엄 그린서비스 회원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예외사항으로는 공휴일에 속한 경우는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2. 회사에서는 무통장입금 확인 시간을 아래와 같이 관리합니다.

    평일

    • 오전: 09:00~12:00에 입금한 경우 오후 2시에 확인처리를 합니다.
    • 오후: 12:00~17:00에 입금한 경우 오후 7시에 확인처리를 합니다.
    • 야간: 17:00이후에 입금한 경우 익일 오후 2시에 확인처리를 합니다.

    휴무일/공휴일
    공휴일인 경우 자동으로 연장되어 평일 오전에 처리되오니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공휴일이 긴 경우는 핸드폰 결재 및 신용카드 처리를 하시면 바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